보쏘드 남자 스킨로션 3-STEP, ‘피부관리 루틴! June Sale’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01 07: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옴므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피부관리하는 남자의 선택! 보쏘드와 함께하는 스킨케어 루틴! June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특가전은 간편하게 남자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보쏘드의 스테디셀러템 남자 스킨로션 제품들을 단품&세트 특가로 제공하며 신규가입축하금, 생일쿠폰, 친구추천 등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 ‘BOSOD 3-STEP’은 남자 올인원 스킨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보쏘드 워터풀 로션’ 그리고 남자 수분크림 ‘보쏘드 에너지 파워크림’의 3종 구성이다. 본격적으로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20대를 비롯해 30대, 40대 남성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올인원 전용 화장품이다.

피부전문가는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2022년)에 따르면 20~40대 남성 10명 가운데 8명은 평소 피부 관리를 하는 것으로 응답했다. 10명 중 7명은 기초화장품을 통해 피부 관리를 한다고 응답했으며 눈썹 관리를 하고 있는 남성 비중도 39.6%로 높게 나타났다. 남성 화장품 업계에서도 다양한 기초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기초화장품을 선택할 때 건성, 지성, 복합성,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 자신의 피부 컨디션을 고려하고 해당 제품의 성분과 기능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