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미리크리스마스’ 특별 행사 19일 개최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2-11 22:58: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연말을 맞아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활력을 전하기 위해 강남힐링센터 신사에서 오는 19일 오후 1~6시 특별 행사 ‘2025 미리크리스마스 강남’을 개최한다.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힐링 이벤트가 펼쳐진다.

강남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힐링센터 실내외 공간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조성하고, 참여자들이 포근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공간 연출에 세심함을 더했다.

1층 무대에서는 하프와 플루트가 어우러지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로 행사가 시작된다. 이후 이호선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의 ‘가족을 움직이는 소통심리학’ 특강과 안철우 강남세브란스병원 교수의 ‘호르몬 인생학’ 특강이 이어진다. 특강 이후에는 크리스마스 마술쇼와 인형극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객을 맞는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머리띠, 인형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도토리 캐리커처, 타로카드 상담, 퍼스널컬러 찾기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된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촬영해주는 ‘크리스마스 사진관’과 자신의 소망을 적어보는 ‘소원 쓰기’ 프로그램도 운영돼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히 4층 그룹힐링실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요가’ 클래스가, 3층 아카데미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쿠킹 클래스가 마련된다.

명사 특강 참여는 12일까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구민이 함께 웃고 힐링하며 한 해를 따뜻하고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행복과 에너지를 충전할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구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