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락, ‘2024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26 17:30: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푸시풀 손잡이 전문기업 ㈜애니락이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애니락은 손가락으로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배리어프리’ 기능을 갖춘 푸시풀 손잡이 ‘MILDA’를 선보인다.

㈜애니락은 약 10년간 소비자의 편리함과 안전을 위해 연구해온 기업으로, 모든 연령의 사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왔다. 프리미엄 제품인 ‘MILDA’는 기존 손잡이보다 2배 이상 성능이 뛰어나며, 견고한 소재와 디테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강점이다.

손잡이는 공간을 이동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이면서도 인테리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애니락의 MILDA 푸시풀 손잡이는 신체 움직임이 어려운 사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고안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호환이 가능하고, 키 타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 19개국에서 소비자 사용성을 검증 받았는데, 한국에서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고령친화 제품으로 선정되어 만 65세 이상 고령자의 실증평가를 4회 실시한 전적이 있다.

㈜애니락은 어린이집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한 ‘배리어프리 푸시풀 손잡이’ 신제품도 선보인다. 아이를 둔 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선행했고, 5세 미만 아동이 있는 가족 20팀이 참여하여 제품 기획 단계부터 함께했다. 초기 기획부터 최종 디자인까지 모두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했고, 푸시풀 핸들 커버까지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현재 미국 외 20개국에 수출을 준비 중이다.

㈜애니락은 프리미엄 푸시풀 손잡이, 복지 및 고령친화 제품 손잡이, 재난안전 손잡이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MILDA를 비롯한 푸시풀 손잡이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2024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 최대의 전시 컨벤션 전문 업체인 메쎄이상에서 주최한다. 입장료는 정가 2만원이나 7월 30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