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TV 드라마 ‘대장금’이 터키, 헝가리 등 유럽의 안방을 노크하고 있다.
터키의 국영 TRT-TV에서 14일부터 매주 5회 방송되고 있다. 지난해 수출계약이 성사돼 최근 터키 당국의 까다로운 심의절차를 통과한 후 현지어 더빙으로 방송을 시작했다.
헝가리의 국영 MTV에서도 ‘대장금’ 방영을 위한 헝가리 현지어 ...
남성 3인조 ‘SG워너비’의 멤버 채동하(26·사진)가 5집을 끝으로 팀을 떠난다.
채동하와 엠넷미디어의 전속 계약이 5월 말 완료된다. 양측은 계약 연장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엠넷미디어 측은 “채동하가 SG워너비를 떠나게 된 이유는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견해차다”고 밝혔다. “채동하는 그간 연기자 및 뮤지컬 배우 ...
심형래 감독의 ‘디 워’가 미국 2차 판권 시장에서 선전을 벌이고 있어 제작비 회수를 목전에 두고 있다.
‘디 워’의 DVD 판권을 가지고 있는 소니는 ‘디 워’ DVD가 판매 일주일 만에 366만 1901달러 수입을 올렸다고 21일 발표했다. 소니에 따르면 ‘디 워’ DVD는 일주일 동안 18만 3646개가 판매됐다. ...
프로젝트 그룹 ‘걸프렌즈’의 멤버 유리(본명 차현옥·32·사진)가 브랜드 판매 계약 및 전속계약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피소됐다.
22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인 ㈜인플레이는 “브랜드 판매 계약 및 전속계약을 위반했으므로 3억원을 지급하라”며 유리를 상대로 계약금 반환 등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인플레 ...
최근 종영된 MBC TV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제주 오픈세트를 공사한 청암영상과 제작자 김종학(56) PD가 소송에 휘말렸다.
22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미디어텍은 “빌려간 제작비 12억원을 갚으라”며 ㈜청암영상테마파크와 주 김종학프로덕션, 김종학 피디를 상대로 대여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미디어텍은 소장에서 ...
“연예인과 연애하기 정말 힘들었다.”
중국에서 활동 중인 배우 장나라(27)가 OBS경인TV ‘쇼도보고 영화도보고’에 출연, 연예인과 교제했던 사실을 밝혔다.
장나라는 “과거 연예인과 만난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연 뒤 “연예인이라 서로의 생활을 많이 알아서 간섭하게 된다. 때문에 깊은 감정으로 발전하기 힘들다”고 고백 ...
2월 입대를 앞둔 하하(29)가 백지영(32), ‘걸프렌즈’의 유리(32)와 함께 자선단체 ‘오렌지 트리(Orange Tree)’를 결성했다.
이들은 첫 활동으로 2월2일 오후 5시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소아암환자 쾌유 기원 자선콘서트’를 연다.
오렌지 트리는 소아암 환자와 미혼모 자녀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
영화 ‘세친구’와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을 통해 주변부 삶의 고단한 일상을 담아냈던 임순례 감독. 비록 영화는 흥행하지 못했지만 진하고 긴 여운을 남겼다.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후 7년 만에 신작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MK픽처스)을 들고 관객을 만나고 있는 임순례 감독. 그가 핸드볼 경기를 소재로 한 영화 ...
소속사측, 장례비용만 2천만원 지급
1년전 교통사고로 사망한 개그우먼 김형은(사진)의 가족이 소속사로부터 받기로 한 보상금을 제대로 지급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KBS 2TV ‘추적60분’ 제작진에 따르면 당초 김형은의 가족은 김형은 명의로 가입된 1억원의 상해보험금과 함께 소속사로부터 합의금 명목으로 5 ...
작곡가 이영훈(48·사진)씨가 말기 대장암으로 투병 중이다.
이씨는 2006년 대장암 판정을 받은 후 2차례 수술을 거쳤으나 암세포가 위까지 퍼진 상태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부터는 항암 치료를 중단했다. 상태가 악화됐다. 모르핀을 맞으며 버티고 있을 만큼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 이달 초부터는 물과 주스만 ...
가수 유희열(37·사진)의 프로젝트 그룹 ‘토이’가 콘서트를 연다.
2001년 8월 이후 6년7개월 만인 이번 공연은 3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생큐’라는 타이틀로 펼쳐진다.
보컬, 피아노, 키보드의 유희열을 비롯해 화려한 세션 10여명과 김연우, 김형중, 이지형, 조원선, 성시경, 이규호 등 토 ...
KBS가 이러다간 진짜 대대적인 고사라도 지내야 할 판이다. 최근 3년간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월화드라마 때문이다.
‘사육신’과 함께 2007년 최저시청률 톱3에 들었던 ‘얼렁뚱땅 흥신소‘ 후속으로 큰 기대를 갖고 시작했던 권상우 이요원 김성수 주연의 ‘못된 사랑’까지 중후반에 들었는데도 한자릿수 시청률 ...
“사람요? 사람은커녕 차에 먼지만 뽀얗게 쌓여가고 있어요.”
지난해 3월 잠적 후 각종 악성 루머에 휘말린 가수 나훈아가 귀국 후에도 여전히 집을 비워둔 채로 종적이 묘연한 상태다.
19일 오후 나훈아의 집과 그의 형이 운영한다는 서울 이태원동의 레스토랑을 찾아 나훈아의 행적을 쫓았다.
나훈아는 지난해 3월 공연을 취 ...
실제 성행위 장면 등 노골적인 표현 시비로 논란을 부른 영화 ‘숏버스’(사진)가 일반 극장에서 상영된다.
서울행정법원 행정12부(부장판사 정종관)는 20일 이 영화를 수입한 스폰지엔터테인먼트가 영상물등급위원회를 상대로 낸 제한상영가 등급 결정 취소 청구소송에서 원고 승소판결했다. 이날 판결로 2년 가까이 논란이 돼온 영 ...
금발의 두 미녀가 한국에서 가수의 꿈을 펼친다.
눈이 파란 미인들이 K팝, 즉 우리나라 가요를 부르는 UCC 영상이 국내 음반 관계자들에게 포착됐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 2편은 한국뿐 아니라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DGDY 훼이팅이라고 밝힌 영상의 주인공은 레베카 스트라찬(20)과 샤론 스킬퍼루드다. 영국과 ...
미국 언론이 우리나라의 ‘미드’, 즉 미국 TV드라마 열풍에 주목했다.
현지 미디어는 한국에 불고 있는 미국 드라마 붐을 소개했다. 안방이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한국의 정보통신 기술력 덕에 미국 드라마가 인기라는 설명이다.
“서울 시내 커피숍에서는 한가롭게 미국 드라마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
가수 비(25)가 충남 태안 봉사 활동 대열에 동참했다.
16일 아버지와 소속사 식구 등 20명과 현장을 찾아 기름제거 작업에 임한 사실이 알려졌다. 비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비가 조용히 봉사에 참여하고 싶어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내용은 최근 비 소속사 대표를 인터뷰한 연예미디어에 의해 세상에 알려 ...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 실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MK픽처스·감독 임순례·출연 문소리 김정은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사진)이 전국 관객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지난 16일 전국 관객 100만 명을 돌파 ...
2007년을 댄스의 열기로 마무리했던 MBC ‘무한도전’의 여섯 멤버들의 춤사위를 2008년 의 스윙댄스가 이어간다.
바로, 속 배우들이 엔딩 장면을 위해 쌓아온 발굴의 댄스가 전격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다재 다능한 끼를 가진 류승범의 스윙댄스는 기대를 받고 있다.
자이브의 열기를 이어 스윙의 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