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 촬영하던 도중 사고낸 차량의 주인이 박명수의 성의없는 태도에 불만을 표시했다.
지난 30일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에서 박명수가 몰다가 사고를 내 반파된 차량의 주인으로 알려진 한 네티즌이 '무한도전-스피드레이서 뒷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제목의 글을
오는 11월 개편을 앞둔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배우 이유리와 개그맨 신동엽이 새 MC로 투입된다.
배우 이유리는 최근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등
과거 그룹 '클론'의 멤버로 활동했던 강원래가 故신해철을 추모하는 분위기를 비난하는 내용의 SNS 글에 공감 댓글을 남겨 논란이 일고 있다.
28일 페이스북의 한 사용자는 “평상시에 가사고 노래 듣지도 않다가 꼭 누구 죽으면 마치 지인인 마냥 XX들을 해요. XX한다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
27일 '마왕' 신해철의 별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후배가수 김창렬이 SNS를 통해 분노를 표시했다.
김창렬은 27일 신해철의 별세 소식을 접한 후 자신의 트위터에 "해철이 형 좋은 곳으로 가세요. 명복을 빌어주세요. 아 XX 이건 아닌데, 살려내라 개XX들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