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인천지역서 파면 및 해임 등 배제 처분을 받았다 복직한 경찰관 3명 가운데 1명이 미성년자 성매매자인 것으로 드러났다.
민주당 박남춘 국회의원(인천 남동구갑)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파면, 해임 등 배제 처분된 경찰관 177명 가운데 67명((37.8%)은 안전행정부 소청심사위원회를 통해 ...
김포경찰서(서장 고창경)와 김포시민주평통(회장 조진남)가 8일 관내 북한이탈주민 및 영주귀국 사할린동포들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번 김장김치 행사에는 김포서 보안계 직원들과 북한이탈주민 등 50여명이 참여, 알타리 김치를 직접 담가 관내에 거주하는 400여 북한이탈주민들과 영주귀국 사할 ...
[시민일보]경기 광명경찰서는 7일 휴대폰으로 대출문자를 보내 14억7000만원을 꿀꺽한 안 모(39)씨와 오 모(19)씨 일당을 붙잡아 사기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29일 추 모씨 등에게 “대출 1000만원 가능 년66%”라는 문자를 보내 신용보증보험금을 대포계좌로 ...
[시민일보]지난 10월 말 위조신분증을 이용해 1억6000만원 상당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이를 홍콩, 필리핀 등으로 밀수출한 이 모(30)씨 외 8명이 공·사문서 위조 및 사기 등의 혐의로 검거됐다.
인천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7일 이같은 사실을 밝히고 동일유형의 범죄를 추가로 수사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국·공립대 학생들이 각 대학을 상대로 낸 기성회비 반환소송에서 법원이 항소심에서도 학생들의 손을 들어줬다.
서울고법 민사11부(부장판사 김용대)는 7일 서울대 등 8개 국공립대 학생 4200여명이 각 대학 기성회를 상대로 낸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의 항소심에서 원심과 같이 "각 기성회는 1인당 ...
부천 오정경찰서는 술을 먹고 늦게 귀가한 것에 대해 잔소리한다는 이유로 같은 직장에 근무하는 부인을 흉기로 찔러 사망케 한 부천시설관리공단 직원 A(51·기술직)씨를 상해치사 혐의로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6일 새벽 2시15분께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에 있는 자택에서 자신이 술을 마시고 늦게 귀가한 ...
인천 중부경찰서(서장 안중익)는 5일 중구노인대학에서 ‘어르신 행복을 위한 주민설명회’란 주제로 약 1시간동안 특강을 실시했다.
200여명의 어르신들이 모인 이번 특강에서는 경찰서장의 특강 외에 ‘캐어-폴 홍보단’ 공연, 경찰서 소개 및 영상편지를 시청했다.
이날 안중익 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