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FIT 뉴컬러 이벤트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0 14:30: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음식물처리기 업체 스마트카라에서 기존제품에 3가지 뉴컬러 라인업을 더한 ‘스마트카라 400 FIT 뉴컬러’제품을 론칭하며 TV와 CF를 통해 대대적인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FIT 뉴컬러’는 편리함을 기본으로 개별 소비자의 취향에 맞을 수 있도록 뉴컬러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 컬러 퓨어 화이트, 모던 그레이에 추가로 색다름을 선사하는 스윗 핑크, 크림 베이지, 네이처 그린의 3가지 뉴컬러를 출시했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뉴컬러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전원에게 5% 할인쿠폰과 에코필터 2세트, 네오플램 피카 편수 냄비가 제공된다. 또 스마트카라 400 FIT 색상 조합을 미리 경험해 보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스마트카라 400 FIT 스티커를 붙이고 스마트카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태그를 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구매자 전원 혜택과 추첨을 통한 이벤트 상품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다.

최근 젊은 층의 신혼부부에게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와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뜻의 '편리미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음식물처리기와 집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스마트카라 400 FIT 제품은 고온 건조와 분쇄로 최대 90% 음식물쓰레기를 감량해주며 악취, 세균, 부패 걱정 없이 보관해주는 보관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봄 여름철 고민거리인 초파리 등의 벌레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세균을 99.9% 살균 처리하여 위생적인 주방 환경 유지와 세척기능까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고 깔끔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싱크대 설치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으로 위치 설정이 자유롭고 전원 코드만 꽂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도 택배로 발송되기 때문에 설치 일정 조율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비대면으로 배송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에 따른 ‘취향가전’을 선택하려는 젊은 층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마트카라 뉴컬러 론칭에 기대를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고 이로 인해 스마트카라의 역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더욱 좋은 상품과 행사로 보답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이번 ‘스마트카라 400 뉴컬러 론칭 프로모션’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며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