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복음보청기, 5월 정부지원금 스타키보청기 특별 프로모션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7 18: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청각,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영등포 복음보청기)은 올해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미국 스타키보청기 중에 정부지원금 보청기 제품과 일반 제품을 포함하여 5월 한달간 3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는 정부지원금 보청기인 HIGH CIC(하이 CIC)의 ‘Black Swan’ 옵션이다. 보청기 제작 경력10년 이상의 기술자가 기존 CIC(귓속형)크기보다 작고 올 블랙 컬러의 제작하여 외관상 전혀 보이지 않는 IIC(초소형) 보청기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정부지원금 보청기 HIGH(하이)시리즈는 귓속형 제품으로 스마트 VC와 어음 시프트 기능으로 볼륨을 조절하고 실시간 청취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피드백 제거 기능과 소음 관리로 미세한 잡음을 경감시켜 선명한 청취환경을 제공하여 보장구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보청기이다.

두번째는 스타키 정부지원금 보청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녹용스틱(20만원 상당)을 5월 한달동안 무상으로 증정한다. 해당되는 정부지원금 모델은 ‘Audibel A4(오디벨 A4) 시리즈’, ‘Audibel VIA(오디벨 VIA’, ‘Starkey HIGH(스타키 하이)’로, 귓속형부터 오픈형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번째는 정부지원금 모델이 아닌 일반 보청기 모델로 ‘Picasso(피카소) 1000, 1200, 2000’과 ‘Livio AI R(리비오 AI 충전형)’ 시리즈를 한정수량 특별 할인 판매한다. 특히 ‘Livio AI(리비오 AI)’ 같은 경우에는 두뇌 및 신체활동을 모니터링하는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소음 제거와 청취 능력 향상은 물론이고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AI 보청기이다. 또한 배터리 교체식이 아닌 충전형태로 배터리 소비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었다.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은 복음보청기의 전통과 웨이브히어링의 전문성 및 높은 서비스 품질의 융합으로 영등포 인근 지역뿐 아니라 전국에서 찾는 고객이 많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로 보청기 정부지원금 관련 상담 및 절차 안내와 청력 평가를 무료로 제공한다. 청각장애등급 소지자는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은 100%지원, 건강보험료 납부자는 90% 지원받아 보청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력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내원하여 검사를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나 영등포점으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