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오일뱅크, 사업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증진 위해 후원
▲ 27일(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석포오일뱅크에 ‘좋은이웃기업’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기업,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석포오일뱅크는 경기도 화성특례시 장안면에 위치한 주유소로 석유 정제 및 석유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평소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의 어려움에 관심을 갖고 이들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석포오일뱅크 임인환대표는“작은 관심으로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이 좀 더 멋질 수 있도록, 충분히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전헀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대표님 말씀처럼 아이들의 꿈이 자라나는 환경을 만들고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이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굿네이버스가 되겠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남부권 지역(화성·오산·평택·안성·용인·여주·이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