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 금강라온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송윤근 기자 / yg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31 16:57:3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좋은이웃어린이집,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화성 금강라온어린이집 해외아동 1:1 결연 위해 후원
▲30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금강라온어린이집과 함께‘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화성=송윤근 기자] 30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금강라온어린이집(원장 최희정)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금강라온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금강라온어린이집은 2025년 10월부터 경기도 내 우수한 어린이집을 선정하는 ‘공공형어린이집’으로 선정되었으며 운영비를 지원받아 보다 강화된 운영기준을 적용하고 양질의 보육을 영유아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였다.

 

최희정 금강라온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비록 작은 손길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강라온어린이집은 아이들에게 ‘나눔은 곧 행복’이라는 마음을 심어주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하게 성장하는 어린이집이 되겠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본부장은 “금강라온어린이집과 함께 지역 내 다양한 사업 및 캠페인에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눔을 통해 변화되는 아름다운 세상을 기대하며 늘 아이들의 편에 서는 굿네이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용인·안성·이천·여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