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히 이번 행사에는 왕조1동 신혜정 동장이 직접 자리하여 축사를 전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신 동장은 “더해봄 노인복지센터는 방문할 때마다 따뜻한 분위기와 어르신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 늘 감동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돌봄 활동과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보호자 대표 3인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어르신들께는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과 함께 센터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해바라기 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과 가족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오후에는 그린나래 봉사단이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이처럼 순천 더해봄 노인복지센터가 준비한 다양한 행사는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 |
한편, 더해봄 노인복지센터는 순천시를 대표하는 노인주간보호기관으로, 2020년에 이어 2024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기관 평가에서 2회 연속 최우수등급(A등급)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2025 추억으로 떠나는 하루’ 행사 등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