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임직원의 윤리 의식과 직무역량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공공서비스 제공 기반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진행했다.
법정교육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 ▲정보공개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등 3개 과정을 통해 차별 없는 조직문화 조성 및 공공기관의 투명한 운영을 위한 실무적 대응 방안 등을 교육했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실천의 일환으로 CS교육도 함께 실시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무역량 함양의 시간을 보냈다.
조동칠 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고객중심 인식이 곧 공공기관의 신뢰도와 직결되므로 정기적인 교육과 실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공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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