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미쓰에이 /뉴시스 |
30일 미쓰에이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다수의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 몽키3, 싸이월드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수지는 JYP 박진영 프로듀서와 같은 시기에 활동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밝혔다.
이날 수지는 "JYP 박진영 프로듀서와 같이 가수 활동을 하게 됐다. 걱정이 되는 게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부담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수지는 "더 잘해야 할 것 같고, 못하면 레슨 받으면서 활동해야 해서 좋기도 하고, 걱정도 된다. 그래도 든든할 것 같다. 박진영 프로듀서와 함께 활동하면 좋을 것 같다"며 선배 가수 겸 소속사 수장 박진영의 믿음직한 모습을 전했다.
한편 30일 자정 미쓰에이는 1년 5개월 만에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음원과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쓰에이의 '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을 비롯, 미쓰에이 민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는 등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 ‘한 걸음’(One Step), ‘러브 송’(Love Song), ‘녹아’(Melting), ‘아이 코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Sistar)의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신곡 발표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전한 직후 이뤄졌다.
이날 수지는 "미쓰에이가 오랜만에 컴백하는 자리이니만큼 오늘은 앨범얘기, 음악얘기 해주셨으면 좋겠다.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해 달라"며 연인 이민호를 언급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4월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