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세, 음반 ‘청담동 백만장자(Feat. 아싸 이희진)’ 다음달 7월 1일 공개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6-03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UCC스타 도모세가 미라클인베스트먼트 이희진 대표와 함께한 음반 ‘청담동 백만장자(Feat. 아싸 이희진)을 다음달 7월1일 공개한다.

이 곡의 1절은 도모세가 평소 존경하는 이희진 대표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만들었으며, 2절은 ‘정글의 법칙’을 시청하다 영감을 받아 만들었고,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은 우리들 각자의 가치는 금수저이며, 모두가 청담동 백만장자가 되길 원한다는 내용의 재미있고 신나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희진 대표는 젊은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 고급 재태크 정보를 무료로 공유한 ‘증권맨 아싸 이희진’이라는 블로그와 1000억 상당의 부동산, 그리고 대한민국 단 1대뿐인 40억 부가티 승용차 소유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젊은 층에게 친숙한 애널리스트로 일명 청담동 백만장자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도모세는 ‘모세’라는 그의 본명처럼 9월3일이 생일로, 지식백과사전에 ‘모세의 축일’로 기념하는 날과 동일하다. 이름에 걸맞게 신앙심도 깊어 서대구노회에서 주관하는 성경고사대회에서 6년 연속 1등을 했으며, 대회 상위권만 참가자격이 주어지는 ‘전국성경고사대회’에서도 2등을 수상한 바 있다.

가수 비의 ‘레이니즘’을 따라 한 영상으로 UCC 스타가 되었으며, 그로 인해 팬카페가 생기고 현재 배우와 모델, 예능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비 도플갱어’, ‘비 닮은꼴’로 코리아 갓 탤런트2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으며, 식스팩의 다부진 몸과 185cm의 훤칠한 키로 동성로 웨딩모델대회, 에스팀모델캠프 등에서 수상하며 모델활동을 시작했고, 라면먹고갈래(2016) 엄딸(2016) 등 영화에서는 주연으로 활동했다.
또한 도모세는 RTN 부동산·경제 TV '백만장자머니쇼'라는 10억 CEO 자리를 놓고 벌이는 창업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연소 도전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왕관을 획득하며 우수한 성적을 냈고, 방송에서의 활약으로 관리, 기획, 아이디어를 발휘하는 능력을 인정받아 방송 종영 후 실제로 드림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실장으로 채용된 바 있다.

서울대출신, 미국변호사출신 등 쟁쟁한 엘리트 참가자들 사이에서 코믹 UCC로 뜬 모델출신 인터넷방송 BJ 도모세의 활약은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일이었다.

도모세는 현재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하고 있는 증권전문가 이희진 대표의 회사 미라클이엔앰 방송, 미라클캐스트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작은 일도 예수님을 대하듯 최선을 다하자'를 좌우명으로 삼고 있다는 도모세는 “현재 몸 담고 있는 회사에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는 존재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이며, 미라클 가족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섬기고 싶고, 잘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