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코스알엑스, 올라운더 아티스트 마크와 함께 ‘모든 피부 고민 해결’ 캠페인 전개
![]() |
| ▲ [사진 제공 : 코스알엑스] |
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은 마크는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온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NCT, NCT 127, NCT DREAM, NCT U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강렬한 무대 존재감을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로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는 에너제틱하고, 무대 밖에서는 꾸준하고 진정성 있게 팬들과 소통해 온 마크의 모습이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좋은 성분과 효능 중심의 제품력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진심으로 해결해온 코스알엑스처럼, 마크 역시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정성을 전달하는 아티스트다.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입지를 강화하고 ‘모든 피부 고민은 The RX면 해결된다’는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마크는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 브랜드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코스알엑스의 처방’이라는 메시지 아래, 피부 타입과 고민에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캠페인 비주얼은 ‘연구원(Researcher)’과 ‘정비공(Mechanic)’ 두 콘셉트로 구성되어, 코스알엑스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표현한다. ‘연구원’ 콘셉트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정비공’ 콘셉트는 마크가 피부의 기초를 꼼꼼히 다지는 모습을 담아,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코스알엑스의 처방’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마크가 직접 소개하는 스킨케어 루틴 영상은 The RX 라인이 제안하는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과 스킨케어 루틴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 |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 모델 기용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마크와 함께하는 협업이 더마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Cosmetics’와 ‘RX(Prescription)’의 합성어로, 모든 피부 고민에 해답을 제시하는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2013년 론칭 이후,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간결하고 효과적인 처방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현재 146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일자리·여가가 있는 활력 노후생활··· 마을마다 소외없는 돌봄· 안전망 구축](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2/p1160272400425295_862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서초구, ‘고터·세빛 관광특구’ 글로벌 명소화 팔걷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30/p1160278334289070_52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하남시, 정신건강 고위험군 발굴··· 전주기적 지원](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29/p1160278662496215_68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생활폐기물 줄이기 범시민운동 본격화](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28/p1160278598757631_398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