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수택3동 주민자치회, 제7회 장자못축제(with 구구구페스타) 성황리에 개최

최광대 기자 / ckd@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27 15:48: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그림대회·체험 부스·노래자랑 등 온 가족이 즐기는 지역 대표 축제

백경현 구리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최광대 기자]

 

[구리=최광대 기자]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0월 25일, 수택3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영열)가 주관하고 구리문화재단의 ‘구구구 페스타’가 함께한 ‘제7회 장자못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장자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렸으며, 오전 10시 30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체험 ▲천문대 관측 체험 ▲에어바운스 놀이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부스 운영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였다.

 

오후에는 ▲수택3동 주민자치센터 공연 ▲마술·풍선 쇼 ▲테너·소프라노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으며, 장자 호수 둘레길 걷기 행사도 함께 열려 가족 단위 시민들이 가을 정취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장 자못 노래자랑에서는 지난 10월 18일 예선을 통과한 8개 팀이 무대에 올라 열띤 경연을 펼쳤고, 초대 가수 이세준(유리상자)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수택3동 주민자치회 이영열 회장은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준비한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뜻깊다”라며“시민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기는 행복한 마을 축제로 기억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이번 축제를 위해 헌신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수택3동 주민자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