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세로 사망한 북의 김정일을 바라보는 SBS 아나운서 김정일(48) 차장은 만감이 교교하다.
"휴가라 집에서 쉬다가 보도를 접했다. 국민들이 동요하지 말고 차분하게 사태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북한 측 발표로 보면 과로사다. 한편으로는 건강을 잘 챙겨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김정일은 반공교 ...
가수 김경호(40)와 박완규(사진, 38)가 MBC TV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11라운드 1차 경연에서 1, 2위를 차지했다.
18일 '나는 가수다'에서 김경호는 전영록(57)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를 열창해 1위에 올랐다. 7라운드 2차 경연, 9라운드 1·2차 경연에 이어 네
주상욱(33), 김상호(41), 조안(29)을 앞세운 케이블 채널 OCN의 수사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텐'(연출 이승영)이 또 다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5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을 달성했다.
16일 자정 방송된 '텐' 제5화 '숲 속의 추격자'는 평균시청률 2.89%, 순간 최고
종합편성채널 MBN이 여자가수의 속옷이 노출된 장면을 편집하지 않고 모자이크 처리하는 등 선정성으로 빈축을 사고 있다.
엠넷 '슈퍼스타K 2' 출신 프로젝트 그룹 '우먼파워' 멤버 김그림(24)은 지난 6일 MBN '충무로 와글와글'에서 흰색 짧은 원피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방송계가 뉴미디어의 도전에 직면했다. 지상파로 대표되던 방송가는 12월1일 종합편성채널 출범에 따라 잔뜩 긴장했다. 시청자 이탈과 광고 수주의 어려움이 예상됐다.
방송 광고시장은 1년에 3조원이 되지 않는다. 종편의 등장은 작은 광고시장을 지상파 3사와 종편 4개사 등 7개 방송사가 나눠야 하는 상황을 의미한다. ...
개그맨 권영찬이 인공수정을 통해 어렵게 얻은 자녀에 대한 감사 마음으로 백일잔치 비용을 청소년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후원비용으로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KBS 비타민 '난임특집편'에 출연한 권영찬은 인공수정을 통해 어렵게 얻은 아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이같은 내용을 공개했다.
권영찬의 이번 후원 ...
가수 인순이(54)가 '나는 가수다'의 10번째 탈락자가 됐다.
11일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는 록밴드 '산울림' 특집으로 제10라운드 2차 경연을 펼쳤다. '산울림'의 리더 김창완(57)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연이 시작됐다.
'청춘'을 선보인 인순이는
MBC TV '우리들의 일밤' 1부 코너 '룰루랄라'가 한 자릿수 시청률로 출발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1일 '룰루랄라'는 전국시청률 3.8%를 기록했다. 광고시간을 포함하면 3.7%다. 3.5%로 막을 내린 이전 코너 '바람에 실려'의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이날
탤런트 차승원(41)이 MBC TV '주병진의 토크 콘서트'에 출연한다.
연기자로서의 모험과 실패, 성공에 대한 생각, 패션모델로서의 기본자세와 무대 위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노하우 등을 털어놓는다.
MBC TV 드라마 '최고의 사랑'중 '독고진'의 모습으로 녹화 스튜디오에 나타난 차승원은
한국식 판타지 좀비 드라마가 일요일 심야에 찾아온다.
11일 밤 11시50분부터 1, 2회 연속 방송되는 MBC TV '나는 살아있다'는 국내에는 전무하다시피 한 좀비 단막극이다.
2차 대전 말기 일본 731부대가 만들어 낸 합성 바이러스를 어부가 발견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불로장생 프로젝트 '오시리스' ...
지난 달 7살 연하의 미모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최형만씨가 한 방송에서 신혼 초 에피소드를 떨어 놔 화제다.
이는 결혼식 당시 동료 개그맨이며 절친인 김학래씨가 축의금과 함께 탕수육 80인분을 선물한 것을 활용해 아내가 아침, 저녁으로 탕수육을 차려준다는 자랑 아닌 고충을 늘어 놓았기 때문이다.
최형 ...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이 7일 밤 12시 '나는 꼼수다 열풍 민심의 표출인가'를 주제로 토론한다.
'나는 꼼수다'가 시대의 흐름에 따른 날카롭고 새로운 대안언론인지, 일부 정치논객들의 무책임하고 편향적인 정치 선동인지를 짚는다.
'나꼼수'의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출연한다. 반대
SBS TV '천일의 약속'과 KBS 2TV '브레인'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5일 '천일의 약속' 15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5.6%를 기록했다. 14회 16.8%에서 1.2%포인트 하락했다.
'천일의 약속'은 극작가 김수현(68)씨가 4
정우성·한지민 주연 '빠담빠담,…' 5일 첫방
소통과 치유의 극작가 노희경(45)씨가 어느 남자의 기적을 들려준다. 살인누명을 쓰고 복역하다 16년 만에 출소한 자다.
노씨가 극본을 쓰는 JTBC 개국 월화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거친 인생을 살아온 '강칠'(정우성)이 수의사
종합편성(종편) 채널 4사가 1일 일제히 첫 전파를 쏘아 올린다.
가장 먼저 개국한 곳은 MBN으로 1일 0시 첫 방송을 내보냈다. 뒤 이어 TV조선이오후 3시40분, 채널A가 3시50분, JTBC가 4시 개국한다.
먼저 MBN은 종편 출범을 알리는 첫 프로그램으로 개국 특집쇼 '당신의 선택, MBN'을 결 ...
탈모 인구 천만이 도래한 요즘 일반인들 외에도 연예인들의 탈모 고민도 심각하다.
특히 직업상 외모에 더욱 신경을 쓰다 보니 가발을 써보기도 하고 올빽 머리를 하기도 하고, 흑채를 뿌려 보기도 하고 여러 가지 스타일로 탈모를 가리기 위해 안간힘이다.
지난 금요일에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MC황수경,조 ...
MBC 라디오가 창사 50주년을 맞이하는 12월2일 '2011 FM4U 패밀리 데이'를 마련한다. 프로그램별로 애청자들을 초대하는 미니 공개방송 형식이다.
오전 7시 '굿모닝 FM'은 이동 중계차 알라딘을 이용, 서울 보라매공원 앞에서 오픈 스튜디오로 진행한다.
오전 9시 '오늘 아침 심현보입니다' ...
개그맨 박명수(41)가 손바닥TV(대표 황희만) ‘애정의’를 이끈다.
12월2일 개국하는 손바닥TV가 선보이는 ‘애정의’는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애정남’에서 착안한 것이다.
개그맨 최효종(25)이 애매한 것의 기준을 정하는 애정남이라면 박명수는 애정의, 즉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의사’를 자처 ...
'런닝맨'은 달렸고, '1박2일'과 '나는 가수다'는 숨을 골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7일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전국시청률 19.2%를 기록하며 20%대 진입을 노리게 됐다. 손예진(29)과 이민기(26)가 출연해 스파이게임을 벌인 이날 방송의 시
MBC TV 월화드라마 '계백'이 조용히 막을 내렸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2일 '계백' 마지막 제36회는 전국시청률 13%를 기록했다. 남자 50대와 여자 60대 이상 12%, 수도권에서 14.9%로 많이 봤다.
7월25일 10.6%로 출발한 '계백'은 평균 12.2%의 시청률을 올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