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투나잇'이 사회성을 강조했다.
연출자 안철호 PD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개그프로그램을 보면서 조금씩 변해가는 것 같다. 2003년부터 시작해 2010년까지 '웃찾사'를 통해 7년8개월 동안 많은 웃음, 실망을 줬다. 지금은 시청자들이 개그프로그램을 통해 바라
첫회 류시원 조명… 부활·소시등 연달아 방영
KBS 2TV 다큐멘터리 '스타 인생극장'이 월~목요일 저녁 7시45분에 신설됐다.
한 명의 스타 혹은 그룹을 4회에 걸쳐 조명한다. 7일 한류스타 류시원(39) 편을 시작으로 그룹 '부활', '소녀시대', 탤런트 김갑수(54), 모델 장윤주(31) 편을
SBS TV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0월31일 '천일의 약속' 제5회는 시청률 15.5%를 기록했다. 10월25일 제4회 17.5%에서 2%포인트 떨어졌다.
극작가 김수현(68)씨가 4년 만에 집필하는 미니시리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
개그맨 권영찬이 SBS 모닝와이드 ‘스타다큐’에 출연해 결혼후 4년만에 얻은 아들에 대한 사랑을 보여줘 화제다.
권영찬은 스타다큐에서 제48회 대종상영화제 홍보·마케팅 총괄이사를 보며, 바쁜 방송일정과 강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아들 도연군의 목욕을 본인이 꼭 시킨다고 밝혔다.
권영찬은 현재 한국경제TV '백 ...
노래실력은 물론, 미모에다 영국 명문대 출신 현지 유명 회계법인의 회계사라는 직업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엄친딸'로 주목받은 배수정(25)이 눈물을 삼켰다.
28일 밤 방송된 MBC TV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는 '위대한 캠프2'로 치러졌다. 1차를 통과한 70개팀 중 파이널 미션에 도전할 34개
한국의 UN가입 20주년을 맞이해 KBS 1TV 특별기획 '희망로드 대장정'이 7회에 걸쳐 생방송된다.
우리나라는 원조를 받던 수혜국에서 한국인 UN 사무총장을 배출한 후원국으로 성장했다. '희망로드 대장정'은 스타 8명이 기아와 빈곤으로 허덕이고 있는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전한다.
EBS TV '다큐프라임-남편이 달라졌어요' 시즌2가 27일부터 11월17일까지 목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일곱 쌍의 부부가 부부치료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3개월에 걸쳐 변화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인정받고 싶어하는 남편'은 국화빵을 굽는 아저씨와 여대생으로 만나 열애 끝에 결혼했지만 갈등을 겪는 ...
EBS TV가 기획특강 '도올 김용옥의 중용, 인간의 맛' 방송 축소를 검토 중이다.
EBS 관계자는 26일 "김 선생이 EBS 심의실로부터 지속적인 비속어와 부적절한 어휘 사용, 특정종교와 직업 비하 등 여러가지 문제를 지적받았다"면서 "심의실이 서너차례 지적했는데 개선되지 않아 제작진에게 조치가 필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려온 KBS 2TV '해피선데이'가 MBC TV '우리들의 일밤'에게 왕좌를 내줬다.
AGB닐슨 미디어리서치는 23일 '해피선데이'의 시청률을 16.2%로 집계했다. 1시간 가량 늦게 시작한 '우리들의 일밤'의 16.4%에 못 미치는 수치다.
이날
SBS TV 주말드라마 '내사랑 내곁에'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올리며 막을 내렸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3일 '내사랑 내곁에' 제50회는 전국시청률 19.8%를 기록했다. 22일 49회 시청률 19%에서 0.8%포인트 상승했다.
권선징악이었다. 그동안 악행을 일삼던 '배정자'
가수 조규찬(40)이 MBC TV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제8라운드 투입과 동시에 탈락했다.
조규찬은 23일 '나는 가수다' 8라운드 2차 경연에서 5위에 올랐다. 그러나 7위를 차지한 1차 경연을 합산한 결과, 꼴지를 기록하며 고배를 마셨다.
호주에서 열린 이날 경연의 주제는 '호주에서 ...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가수 출신 탤런트 성유리(30)의 일상을 담은 '성유리의 론치 마이 라이프'를 22일부터 4주간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독립생활, 음반녹음, 패션잡지 에디터 등 성유리의 '버킷 리스트'를 공개하고 하나씩 도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 비결, 피부관리 팁도 전한다.
tvN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tvN 스페셜'이 '견심가(犬心歌)-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를 22일 오전 10시에 방송한다.
사회 문제로 떠오른 유기견의 실태를 다룬 다큐멘터리다. 판소리 내레이션으로 말 못하는 유기견의 한을 들려준다.
제작진은 애니멀 호더를 언급하며 직접적인 폭력 행사와 달리 유기견 ...
SBS TV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방송 2회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8일 '천일의 약속' 제2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4.6%를 기록했다. 17일 첫회 시청률 12.8%에서 1.8%포인트 올랐다.
'천일의 약속'은 극작가 김수현(68)
'심형래 사태'를 다룬 MBC TV 'PD수첩'의 시청률이 크게 올랐다.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8일 'PD수첩'-영구의 몰락'이 전국 시청률 8.1%를 기록했다. 지난주 보다 4%포인트 상승했다.
PD수첩 제작진은 개그맨 출신 영화감독 심형래(53)씨가 설립한 영화제작사 영구아트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이 19일 밤 11시 '레드카펫 여배우 노출 논란'을 주제로 토론한다.
지난 6일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배우 오인혜가 가슴을 살짝 가린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여배우들의 과감한 신체노출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들은 '끼'와 개성의 표현의
SBS TV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시청률 12.8%를 찍으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7일 '천일의 약속' 제1회는 전국기준 12.8%, 수도권 기준 14.7%를 기록했다. 전작 '무사 백동수' 첫회 전국시청률 10.1%보다 2.7%포인트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은
패션모델 겸 배우 이영진(30·173㎝ 48㎏)이 연애 노하우를 전하는 온스타일 'SOS(세이브 아워 스타일)'를 진행한다.
시청자 의뢰인이 연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의뢰인이 헤어,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 말투와 표정, 자세 등을 ...
그룹 '자우림'이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8라운드 중간점검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는 9일 방송된 8라운드 1차 경연에 이어 중간점검이 이뤄졌다. 2차 경연이 호주에서 열리는 만큼 '호주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선곡이 이어졌다.
1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