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들이 표값을 내리고 콘텐츠는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가수 김원준이 한물간 스타 ‘최곤’, 개그맨 정준하가 전직 매니저 경험을 되살려 매니저 ‘민수’로 나오는 뮤지컬 ‘라디오 스타’가 서울 서빙고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흥인동 충무아트홀로 무대를 옮겨 공연 중이다. 티켓 가격을 1만원 가량 낮췄다. 최고가가 ...
청담동 갤러리아순수서 내달 15일 오픈
멀티문화인 광마(狂馬) 마광수 교수(58·연세대 국문학)가 미술 전시회를 연다. 2년만의 마광수 개인전이다.
마 교수는 문학을 하면서 틈틈이 작업한 그림을 책에 삽화로 실었다. 개인전과 단체전 등 미술전시회도 개최했다. 시화집도 내고 단행본 소설에도 종종 자신의 삽화를 실었다. ...
상황에 따라 골라 듣는 음악처방전
■이럴 땐 이런 음악= ‘이럴 땐 이런 음악’은 나른한 오후 아무 일도 하고 싶지 않을 때, 지친 사람에게 힘을 주고 싶을 때, 세상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일 때, 이유도 없이 우울한 날 등 여러 상황을 설정하고 그에 어울리는 음악을 소개한다. 추천곡과 더불어 소개된 노래 가사와 아티 ...
수십, 수백년 묵은 국산근서 추출
흙속의 진주 칡이 요즘 뜨고 있다.
칡이 건강에 좋다는 연구결과가 속속 나오면서 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 방송이나 각종 매스컴에서는 칡에 대한 얘기를 앞 다퉈 다루고 있는데, 그 효능이 대단하다.
우선 칡 추출물이 골다공증에 상당한 효과가 있음이 증명되 ...
MBC ‘내조의 여왕’으로 안방극장 복귀
MBC TV 새 월화극 ‘내조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고동선 김민식)의 출연진이 자신들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4일 오후 서울 신세계 본점 문화홀에서 열린 ‘내조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1남1녀의 어머니인 김남주(38)는 그동안 첫째딸이 남편 김승우(40)의 아이가 아 ...
김남주의 남편으로 나오는 오지호(33·사진)는 재벌가 여성과 부적적한 관계라는 루머의 장본인이었다.
오지호는 사실이 아니라고 고개를 가로 저었다. “1년 전 그 소문을 들었는데 최근 다시 수면 위로 떠올라 지인들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나와 만난다는 그 분의 얼굴과 이름도 모른다. 그런데 어떻게 소문이 났는지 황당하다.” ...
동성애, 자위, 오럴섹스, 항문성교, 사도마조히즘 플레이어…. 노골적인 섹스신이 화면 가득하다. 발기된 남성기, 남녀의 자위행위 등이 그대로 노출된다. 영화 ‘숏버스’(감독 존 캐머런 미첼)다.
영화는 시작부터 과감하다. 남성에게 가죽 채찍을 내리치고 있는 세브린(린지 비미시), 섹스에 열중하는 성상담사 소피아(숙인 리 ...
독립 다큐멘터리 ‘워낭소리’ 관련 뉴스가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고 있다. 수익금 배분 문제, 불법영상 유포, 관광 상품화 시비 등 논란이 끊이지 않는다.
‘워낭소리’는 제작비 2억원을 들여 관객 200만명을 넘어섰다. 6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
‘워낭소리’의 흥행 원동력은 감동적이라는 입소문 ...
미국의 안무가 닉 배스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3집 타이틀곡 ‘소리, 소리(SORRY, SORRY·사진)’의 춤을 담당했다.
배스는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 재닛 잭슨, 비욘세,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안무가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
남상미(25·왼쪽)와 류승룡(39·오른쪽)이 미스터리 호러 영화 ‘비명’(제작 영화사아침·타이거픽쳐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비명’은 사이비 종교와 무속이 소재다. 신들린 소녀를 둘러싼 욕망과 공포를 담는다.
‘살인의 추억’ 연출부 출신 이용주 감독의 데뷔작이다. 이 감독은 시나리오도 직접 썼다.
남상미는 실종 ...
이범수·조안, 역도 코치·선수로 연기 호흡
영화 ‘킹콩을 들다’(제작 RG엔터웍스·CJ엔터테인먼트)가 스크린판 소녀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3일 전남 보성 촬영현장에서 만난 박건용 감독은 신작 ‘킹콩을 들다’를 소녀들의 이야기로 정의했다. 같은 장르의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과 연령대로 구분 지었다. 박 감독은 “스 ...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이사장 정홍택)가 다큐멘터리 ‘워낭소리’(감독 이충렬)의 영상 유출과 관련,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대처하겠다고 4일 밝혔다.
‘워낭소리’의 영상 파일은 인터넷 P2P 사이트와 웹하드 사이트에서 불법 유포돼 피해가 확산되고 있다. ‘워낭소리’ 제작사 측은 서울강북경찰서에 ‘워낭소리’ 불법복 ...
탤런트 이준기(27)가 팬 콘서트를 연다. 4월18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8000석 규모의 대형 팬콘서트 ‘에피소드2’를 개최한다.
앞서 이준기는 2006년 5월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팬 1만2000여명과 함께 ‘에피소드1’을 펼쳤다.
이준기 소속사 멘토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콘서트는 에피소드1보다 한층 업 ...
가수 김종국(32)이 5일 디지털 싱글 ‘행복병’을 발표한다.
지난해 10월 내놓은 5집 ‘어제보다 오늘 더’로 인기를 누린 김종국은 SBS TV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하면서 단독 콘서트와 디지털 싱글을 준비해왔다.
김종국은 “신곡은 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행복한 노래”라며 “내 음악을 사랑해 주는 모든 사람과 ...
홍콩스타 리밍(黎明·43)과 장쯔이(章子怡·30), 첸 카이거(陳凱歌·57) 감독이 23일 우리나라에 온다. 영화 ‘매란방(梅蘭芳)’ 홍보 여행이다.
리밍은 2008년 영화 ‘연의 황후’를 알리러 다녀갔다. 장쯔이는 2006년 무협영화 ‘야연’ 이후 3년 만에, 첸 감독은 ‘무극’ 이후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다.
‘ ...
탤런트 김민종(38·사진)이 일본 팬들을 우리나라로 부른다.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일본 팬 100여명이 참석하는 ‘화이트 러브 콘서트’를 연다.
이날 팬 미팅에서 김민종은 자신의 히트곡들을 노래하는 한편 토크, 게임,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앞서 김민종은 지난해 6월 오사카, ...
‘자명’은 스스로 울리는 북 아닌
제 힘으로 운명 만들어가는 여인
SBS TV 새 월화극 ‘자명고’(극본 정성희·연출 이명우)가 베일을 벗었다.
낙랑공주·호동왕자 설화가 바탕이다. 외세가 침략하면 저절로 울리는 낙랑국의 ‘자명고’가 사실은 신탁 받은 낙랑국의 또 다른 왕녀 ‘자명공주’라는 설정에서 출발한 드라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