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40·사진)의 공연을 감상하려고 일본 팬들이 몰려온다.
17일 신승훈 소속사에 따르면, 12월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리는 신승훈 공연 관람을 위해 일본 팬들이 항공권과 숙소를 알아보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들 일본 팬용으로 사전 판매한 표 1000장은 예매 시작 한 시간 만에 ...
중국에서 활동중인 ‘슈퍼주니어 M’이 지난 주말 현지 시상식을 휩쓸었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M은 16일 베이징 공인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CCTV-MTV 음악성전에서 중국 최고그룹상을 받았다.
CCTV-MTV 음악성전은 중국 CCTV와 MTV가 주최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이다 ...
가수 MC몽(29·사진)이 두 번 더 공연한다.
MC몽 소속사는 17일 “MC몽의 전국투어 ‘MC몽의 몽이 유랑단’ 콘서트를 두 차례 더 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추가 공연은 12월24일 경기 일산 KINTEX, 12월31일 서울 삼성동 COEX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12월31일 오후 ...
가수 에스진(24)이 2008년 첫 크리스마스 음반을 발표했다.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라라라 크리스마스’다. 순수한 감성이 묻어나는 발랄하고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과 가수 피아노, 한유나 등이 피낯돛막?참여해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다. 여자 어린이(5)도 앨범에 힘을 보탰다. 도입 ...
유난히 볼 영화가 많은 풍요로운 극장가였다. 국산 영화 기대작들, 강력한 007 영화가 늦가을 영화관 티켓들을 추수했다. 그 속에서 ‘미인도’의 1위 소식이 풍악을 울렸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인도’는 14~16일 39만974명을 불러 모았다. 김민선의 파격 노출, 신윤복이 여자였 ...
장동건(36·사진)이 최고의 광고모델로 새삼 확인됐다. 광고효과를 측정하기 위한 타깃별 호감 광고모델, 호감 광고모델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1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불황극복을 위한 광고효과 제고방안’ 세미나에서 광고효과를 높이는 방안이 논의됐다. TV 광고효과를 측정하고 있는 ‘CM 밸류’를 중심으로 문제점 ...
KBS 2TV 드라마 ‘대왕 세종’(극본 윤선주·연출 김성근)이 10개월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시청률조사회사 AGB 닐슨미디어 리서치는 16일 방송된 ‘대왕세종’ 마지막회 전국 시청률을 13.1%로 집계했다.
다른 시청률조사회사 TNS 미디어 코리아에서는 13.6%였다.
1월 출발한 ‘대왕세종’은 우여곡절이 많았다. ...
마포아트홀 맥서 내달 23일 개막
영화 ‘색즉시공’(2002)이 뮤지컬로 옮겨진다. 최성국(38) 유채영(35)이 영화에서와 마찬가지로 코믹커플로 등장,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차력동아리 멤버인 법대 순진남 ‘달수’(임창정)가 같은 학교 치어리더인 ‘윤정?하지원)에게 첫 눈에 반해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의 섹시 ...
‘베토벤 바이러스’가 현실이 된다.
세종문화회관이 7일 마감한 ‘시민 체임버 앙상블’(가칭)의 평균 경쟁률이 13.5대 1를 기록했다. 20명 정원에 270명이 지원했다.
이 가운데 전문연주자와 학생을 제외한 130명이 20,21일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연습실에서 오디션을 치른다. 서류심사로 단원을 구성할 예정이었지만 지 ...
M넷 KM 뮤직페스티벌(MKMF)에서 아이들(idel) 그룹 ‘빅뱅’, ‘원더걸스’, ‘동방신기’가 나란히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5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MKMF’에서 빅뱅과 원더걸스, 동방신기가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노래상, 올해의 앨범상을 나눠가졌다.
빅뱅은 지난해 ‘올해의 ...
MBC TV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인기는 신기(神奇)에 가까웠다.
환경으로 보면 SBS TV ‘바람의 화원’, KBS 2TV ‘바람의 나라’와 맞붙으며 고전했다. 수치상으로는 시청률 20%를 넘긴 적이 없다. 흔히 말하는 대박 드라마의 조건에 뭐든지 미달했다.
그런데도 12일 마지막회까지 ‘베토벤 바이러스’로 ...
영화 ‘미션’의 주제곡인 ‘개브리얼스 오보에’와 그룹 쥬얼리의 ‘원 모어 타임’이 한국인 ‘침실 애청곡’ 공동 1위에 올랐다.
아트엔젤스 오케스트라(단장 황주성)가 2006년 8월7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음악회원 3000여명에게 ‘부부가 침대에서 즐겨 듣는 음악’을 물은 결과다.
이어 ‘사랑해’와 ‘나의 반쪽’, ‘ ...
나이 서른을 1년 앞두고 자신의 꿈과 사랑, 인생을 돌아보며 투덜대기도, 희망을 이야기하기도 하는 남녀 넷이 있다. 이들의 수다가 뮤지컬 ‘싱글즈’에 담겼다.
엄정화(동미), 장진영(나난), 김주혁(수헌), 이범수(정준)가 나온 동명 영화의 뮤지컬 판이다. 그룹 신화의 앤디(27)가 ‘수헌’, 그룹 NRG의 이성진(31 ...
첼리스트 요요 마(馬友友·53)가 레코딩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새 앨범 ‘요요 마 & 프렌즈-기쁨과 평화의 노래’(소니BMG)를 발표했다.
12일 요요마는 우리말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부터 했다. 이어 “30년을 뒤돌아보면 지금은 그 때에 비해 머리숱도 많이 빠졌지만 많은 경험을 한 것 같기도 같다. 30년 동안의 ...
조직내 문제 해결하는 팀장의 리더십
■날아라 쿠쿠= 위기에 빠진 팀일수록 리더의 구실이 중요하다. 팀장이 탁월한 리더십으로 팀원들을 진두지휘하고 팀원들의 재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낼 수 있다면 높은 성과를 창출하는 최강의 팀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팀원들과의 갈등, 인간관계의 위기를 자기 성장의 기회로 만드는 것이 ...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그 목적을 달성한다.” - 범엽(송나라 학자)
‘유지자사의성(有志者事意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뜻이 있는 사람이라야 일을 이루어낸다’는 말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먼저 뜻을 세우는 것입니다.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신념을 갖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실천하 ...
왕년의 가수왕 ‘최곤’역… “내 모든 걸 쏟아낼 각오”
영화 ‘라디오 스타’가 뮤지컬로 거듭 났다. 박중훈(44)이 왕년의 스타가수 최곤, 안성기(56)가 그의 매니저로 출연한 동명 영화가 무대로 옮겨진다.
두 남자가 펼치는 우정과 인생 역전의 드라마를 뮤지컬로 재현한다. 최곤은 1990년대 톱가수 김원준(35), ...
민규동(38·사진) 감독은 온갖 색깔들을 자유자재로 다룰 줄 안다. 공포, 감동, 사랑을 전하는 방법을 꿰뚫고 있다. 데뷔작, 차기작 연타석 홈런을 날리며 ‘민규동’ 이름 석 자를 알렸다.
세 번째 작품 ‘앤티크-서양 골동 양과자점’으로 쐐기를 박을 작정이다.
민 감독의 작품 세계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다. 공포영화 ...
커피와 와인처럼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이 만났다. 이들이 사랑을 하고 결혼에 이르는 과정이 고스란히 뮤지컬 ‘카페인’에 담겨있다.
카페 매니저 겸 바리스타 세진에게는 이상한 징크스가 있다. 항상 자신과 헤어진 남자친구는 다음 여자를 만나 곧바로 결혼해 버리는 것이다.
카페에 남자 소믈리에 지민이 새로 들어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