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21)과 듀오 '브라운 아이즈' 출신 싱어송라이터 윤건(35)이 입을 맞췄다.
서현의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현과 윤건이 함께 부른 디지털 싱글 '돈트 세이 노(Don't say no)'가 13일 0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록밴드 ‘부활’이 전국 투어 콘서트 ‘크로스 로드’의 피날레 무대를 경기 고양에서 펼친다.
공연제작사 엘컴퍼니는 “2011년 10월 시작해 13개 도시로 이어진 전국투어의 마지막 공연이다”면서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전국투어의 뒷이야기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태원(47)의 멘티인 M ...
그룹 '슈퍼주니어'가 대만에서 펼친 월드투어 '슈퍼쇼4'에 4만여명이 운집했다.
6일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가 2~5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연 '슈퍼쇼4'는 역대 대만 공연사상 최단시간 매진기록을 세웠다. 1회 공연을 추가했을 정도다.
슈퍼주니어는 해외 가수로는 처음으로
더크로스와 락밴드크로스의 보컬 김혁건 원장이 운영하는 크로스실용음악학원(MJ실용음악학원)이 새로운 발성교정법인 'CST발성교정법'을 개발해 선보인다.
3일 크로스실용음악학원에 따르면 CST발성교정법(Cross Sience Therapy nine step system)은 후두내시경을 통해 성대 쓰임새를 정확히 분석해 ...
가수 이현(29)이 데뷔 6년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25, 26일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더 힐링 에코' 공연을 선보인다.
'내꺼 중에 최고'와 '너니까' '너란 여자 때문에' '불가능해' 등 지난 달 2일 발표한 1집 수록곡을 중심으로 꾸밀 예정이다.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송우진·김영우·성진환)가 31일 3집을 발표한다.
스윗소로우는 이번 음반 수록 전곡의 작사·작곡은 물론 기획부터 프로듀싱까지 책임졌다.
매니지먼트사 젬컬처스는 "스윗소로우의 달콤한 목소리와 즐거운 에너지,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13곡이 수록됐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그룹 'SS501' 멤버 겸 탤런트 김현중(26)이 일본에서 최고의 해외가수로 인정받았다.
매니지먼트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25일 발매된 김현중의 일본 솔로데뷔 싱글 '키스 키스/러키 가이'가 첫날에만 7만2000여장이 팔리며 당일 오리콘 싱글차트 2위를 차지했다.
이 싱글은 오리콘차트가 1일 단 ...
그룹 '신화'의 컴백이 가시화되고 있다.
신화는 3월 24,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컴백 콘서트를 펼친다. 신화의 데뷔일인 24일에는 14주년 기념 무대도 겸한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투어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콘서트에 앞서 3월 초 기자회견을 열고 ...
27일로 예정됐던 팝 디스코 그룹 '보니 엠(Boney M)'의 내한공연이 4월로 연기됐다.
26일 공연기획사 인터쿨투르에 따르면, 보니엠 소속사인 영국의 피엔피뮤직인터내셔널 대표 토머스 펨버턴은 가수들의 누적된 피로로 인한 탈진 등을 이유로 한국공연을 4월로 미룬다고 밝혔다.
인터쿨투르는 "이달 ...
그룹 '2NE1'(투애니원)이 26일 미국의 K팝 포털사이트 '올케이팝(allkpop)'의 '2011 올케이팝 어워드'에서 '최고의 여성 그룹상'을 받았다.
매니지먼트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국뿐 아니라 세계의 음악팬 약 300만명의 온라인 투표로 수상자를 가렸다.
이날 2NE1
'울랄라세션'(사진), '브로콜리 너마저', '가리온', '투개월' 등 펑크와 모던록, 힙합, 일렉트로닉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음악 페스티벌이 열린다.
공연기획사 인터파크씨어터와 음반레이블 사운드홀릭은 2월 10~12일, 17~19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외국 공연을 많이 다니는 뮤지션들은 해적처럼 여기저기 잘 다닐 수 있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처음으로 한국팬들을 만나는 감각적이면서 강력한 사운드로 주목받는 미국의 5인 혼성 뉴 메탈 밴드 '에반에센스(Evanescence)'의 프런트우먼 에이미 리(31)는 e-메일 인터뷰에서 "오랜 휴식기를 가지면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31·조미혜)가 솔로로 나선다.
17일 매니지먼트사 내가네트워크에 따르면, 미료는 2월1일 첫 솔로 음반을 낸다. 미료는 지난해 SNS를 통해 녹음실에서 작업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솔로활동 시작을 알렸다.
음반 제작자 랜스는 "브라운아이드걸스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미료만 ...
사단법인 미래숲과 니르바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지구'가 오는 25일 저녁 8시 서울예술의전당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음악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통해 지금까지 우리가 환경에 대해 무심코 저질러 왔던 행동에 대해 돌이켜 보고, 지구가 처한 현실과 앞으로 우리의 후손에게 물려줄 자연 유산 ...
가수 강산에(47)가 MBC TV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통해 리메이크된 자신의 노래 음원 판매를 중단시킨다.
강산에는 15일 밤 트위터에 "내 노래를 쇼를 위한 리메이크는 허락했어도 그 음원을 유료로 서비스하는 데는 허락한 적이 없다. 상당히 잘못 됐다"고 남겼다.
강산에는 최근 테이가 ...
말이 끝나자마자 100명 이상이 무대 위로 달려들었다. 아일랜드 싱어송라이터 데미안 라이스(39)가 팬 중 50명을 무대 위로 올려서 자신의 히트곡 '볼케이노(Volcano)'를 함께 노래하자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경호원에 가로 막힌 20~30명을 제외한 70~80명이 라이스를 빙 둘러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팝 ...
김범수의 노래가 지난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불법 복제됐다.
11일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의 저작권보호 매거진 'C 스토리'의 신년특대호에 따르면 김범수의 노래는 4만1942건이 불법복제돼 웹보드 차트 1위에 올랐다.
빅뱅 3만390건, 박정현 3만1296건, 백지영 2만8465건, 임재범 ...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음악으로 젊은 세대에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레이철 야마가타(35)가 1년 만에 다시 온다.
공연기획사 서던스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야마가타는 2월26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한국팬들을 만난다.
2004년 '해픈스탠스(Happens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