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스마트 농업 전시회로, 매년 스마트 농업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이 집약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농업인 뿐 아니라 관련 산업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윌로펌프는 스마트 물 관리 기술의 미래를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무선 기술 기반의 신제품 ‘윌로-코드프리’, 심정용 인버터 BI-N, 농업용 급수, 배수, 가압용 펌프 및 다단펌프 시리즈 등 다양한 농업용 펌프 라인업을 소개한다.
특히 ‘윌로-코드프리’는 전기선 없이 배터리로 작동하는 충전식 펌프로, 무선 사용의 편의성과 확장성을 현장 시연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양액 공급 및 급수 제어에 최적화된 ‘스마트 양액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정밀한 영양분 공급과 안정적인 물 관리를 통해, 실질적인 스마트팜 운영 효율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차세대 스마트 솔루션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시 기간 중 윌로펌프는 ‘스마트 워터 솔루션을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 전략’을 주제로 한 세미나도 함께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스마트 농업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적 방향성과 솔루션을 소개하며, 농업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윌로펌프 농업용 솔루션 담당자는 “이번 전시에서는 농업 현장의 물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제품과 기술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와 현장 변화에 맞춘 스마트 농업을 위한 펌프 기술 개발에 집중해 지속 가능한 농업 환경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