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줄즈(JOOLZ)가 지난 4월 25일~5월8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운영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줄즈의 베스트셀러 ‘에어2(Aer2)’의 글로벌 최초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기대감을 입증하듯 운영 기간 내내 많은 고객의 방문이 이어졌다. 특히 오픈 첫 날과 주말,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는 유모차를 직접 체험해보려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몰리며 매장 내부 대기 시간이 발생할 정도로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
업체 관계자는 "줄즈의 혁신적인 ‘원 핸드 시스템’과 ‘1초 폴딩’ 기능이 적용된 ‘에어2(Aer2)’는 고객들에게 전작 ‘에어+(Aer+)’ 대비 업그레이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미-디럭스 모델 ‘데이5(Day5)’, 절충형 모델 ‘허브2(Hub2)’를 포함한 전 모델 라인업이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육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선택지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 외에도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었다. 공식 악세서리 사은품 증정, 럭키드로우 추첨 행사,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리유저블 쇼퍼백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줄즈 코리아 관계자는 “줄즈의 브랜드 가치를 국내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신제품을 가장 먼저 소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줄즈는 오는 6월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맘스홀릭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고객과의 또 한 번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