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세미나 개최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 |
팬플루트는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해 남미, 동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발전해온 악기다. 여러 길이의 튜브에 입으로 공기를 불어 연주하는 관악기로서 민속 음악부터 현대 음악까지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장원교육의 ‘Star 팬플루트’는 전통 팬플루트의 고유 특징을 유지했으며, 입으로 소리를 내는 방식이 익숙하지 않은 악기 초보자도 더욱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악기다.
‘Star 팬플루트’는 리코더와 단소 중간의 소리를 내며 맑고 청량하면서도 구슬픈 음색이 돋보이는 악기다. 총 18개의 음(G3~C6)을 낼 수 있으며, 넓은 음역대와 풍부한 음색 표현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ABS 재질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관리가 편리하다. 입으로 직접 불거나 호스를 연결해 악기에 표시된 음이름을 보며 어린이부터 고령자까지 누구나 쉽게 음색과 음정을 섬세하게 조절하며 연주할 수 있다. 또한, 단독 연주와 합주 등 여러 악기, 장르에 어우러지는 장점을 지녔으며, 학교, 문화센터 등 다양한 교육 기관에서 특강 악기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뮤직에듀벤처는 ‘Star 팬플루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수) 온라인 무료 소개 세미나를 진행하고, 본사를 시작으로 전국 지사에서 특강 세미나를 순차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세미나에서는 ‘Star 팬플루트’ 연주법, 수업 활용 사례 등을 소개하며, 참가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뮤직에듀벤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디즈니 원서 할인 이벤트’와 ‘오타마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즈니 원서 할인 이벤트’는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온킹, 겨울왕국 등 인기 디즈니 주제곡이 수록된 피아노 원서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타마톤 할인 이벤트’는 독특한 소리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타마톤과 뮤직에듀벤처만의 오타마톤 커리큘럼을 증정해 쉽고 빠르게 오타마톤 연주법을 익힐 수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5월 1일(목)부터 31일(일)까지 총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Star 팬플루트는 기존 팬플루트의 장점을 모두 담은 창의적인 악기로서 감성적인 소리와 더욱 쉬워진 연주법이 특징”이라며 “전용 교재도 현재 출간 준비 중에 있어, 다양한 교육 기관에서의 수업 활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Star 팬플루트’는 뮤직에듀벤처 공식 쇼핑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세미나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뮤직에듀벤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