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발표된 국제축구연맹(FIFA, 피파) 랭킹에서 한국이 54위를 차지했다.
이한국은 기존의 69위에서 15위 상승한 54위를 차지했다. 이는 최근 한국이 아시안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점수가 608점 상승한 덕분이다. 이 순위는 55위인 일본보다 1위 높은 것이다. 이로써 한국은 지난해 11월 역대 최저 순위를 기 ...
터기 프로배구팀 페네르바흐체 소속으로 유럽배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 참여중인 김연경이 경기 공동 1위에 해당하는 15득점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페네르바흐체는 지난 시즌 터키 1부리그 정규시즌과 플레이오프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챔피언스리그보다 한 단계 낮은 수준의 유럽클럽대항전인 여자 CEV컵에서 챔피언을 차지한 바 있 ...
복귀전에서 해결사로 나선 기성용(26·스완지시티)이 2014~201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베스트 11에 뽑혔다.
기성용은 10일(한국시간)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발표한 '팀 오브 위크(라운드 베스트11)'에서 중앙 미드필더로 선정됐다.
기성용은 지난 7일 영국 웨일스 리버티 스타디움 ...
전주KCC이지스 구단 홈페이지 팬 게시판에 허재 감독의 자진사퇴를 놓고 팬들의 아쉬움이 가득 채워지고 있다.
성적부진 등에 대한 일부 팬들의 비판도 제기되고 있지만, 농구대통령으로 불린 허 감독의 사퇴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보이고 있다.
한 팬은 게시판에 "대한민국 농구의 별이었던 당신은 정말 훌륭했다.선수면 선 ...
최무겸이 서두원에 판정승을 거둬 방어전에 성공했다.
최무겸은 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021' 대회 페더급 타이틀매치에서 서두원과 붙었다. 연장까지 가는 끝에 2:1로 심판 판정승을 거둬 2차 방어에 성공했다.
패배한 서두원은 SNS를 통해 "완패했습니다! 도전을 받아주고 또 절 멋지게 이겨준 ...
킹스컵 대회에서 우즈베키스탄의 폭력적인 축구 플레이가 나와 대한축구협회에서 중징계를 요구했다.
지난 1일 태국 나콘랏차시마에서 열린 이 대회에는 22세 이하 대표팀이 참가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1-0으로 승리했다. 심상민(FC 서울)은 후반 막바지에 몸싸움을 벌이다 흥분한 상대 선수에게 얼굴을 수차례 가격당했다. 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