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리스’가 7년 만에 공연 1500회를 돌파한다.
서울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에서 오픈 런 중인 ‘그리스’는 29일 1500회째를 맞이한다. 지난해 1000회를 넘긴 ‘그리스’는 2003년 국내 초연 이후 7년 동안 관객 58만명을 모았다.
‘그리스’는 1972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됐다. 1950년대 미 ...
귀순 가수 겸 탤런트 김혜영(34)이 영화배우 김성태(37)와 28일 오전 11시 서울 부암동 AW웨딩홀에서 결혼했다.
김혜영은 “현실인가 싶다. 꿈에서 아직 깨어나지 못한 것 같다”며 행복해 했다. 김성태 역시 “구름 위를 떠 있는 기분”이라는 들뜬 소감을 전했다.
임신 3개월째인 김혜영은 “인연이 되려고 그랬던 거 ...
고현정(38)은 불혹을 목전에 두고 있다. “행복하고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다가 죽고 싶다”는 인생 목표의 반환점이다. 여자 나이 마흔, 고현정은 “만개하고 싶다”고 밝힌다.
세월이 무색하다. 탄력있는 피부에 탱탱한 볼살을 달고 사는 고현정은 여보란듯 젊음을 뽐낸다. 시간이 거꾸로 가는 ‘벤저민’의 세계다. 어디서 불로초 ...
탤런트 박시연(30)이 허리 통증으로 SBS TV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서 잠시 빠진다.
27일 매니지먼트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연은 영화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2008) 촬영 중 당한 부상이 재발, 치료를 위해 ‘패밀리가 떴다’ 녹화를 중단했다. 29일 방송부터 나오 ...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안상돈)는 몰래카메라 취재로 업무방해 등 혐의로 고소된 MBC 시사고발프로그램 불만제로 제작진에 대해 기소유예 처분했다고 27일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고소인이 처벌이 원치 않는다"며 "반의사 불벌죄인 명예훼손 혐의에 대해서는 공소권이 없으며 수사 과정에서도 별다른 혐의를 찾지 못했다&qu ...
KBS 2TV ‘꽃보다 남자’(2009)의 가수 겸 탤런트 김준(25)이 신종플루에 걸렸다.
27일 매니지먼트사 플래닛905에 따르면, 김준은 지난 25일 열을 동반한 근육 통증을 호소, 병원에서 신종플루 검사를 받고 26일 확진 판정을 받아 입원했다.
플래닛905 측은 “다행히 상태가 심각하지는 않다”며 “타미플 ...
화제의 첩보액션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29일 서울 광화문광장을 배경으로 촬영한다.
서울시는 29일 광화문광장에서 KBS2 드라마 '아이리스'를 촬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광화문광장 촬영장면은 극중 하이라이트인 대규모 총격씬으로 드라마를 통해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상과 세종대왕의 업적을 전시한 세종이야기, 이 ...
SBS TV 수목극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가 10% 초반대의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27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6일 ‘미남이시네요’의 마지막회 시청률은 10.3%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 2TV ‘아이리스’ 27.4%, MBC TV ‘히어로’는 4.2%를 ...
국민MC 유재석(사진)의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 하차설이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MBC ‘무한도전’ 하차설에 이어 ‘패떴’에서도 유재석이 하차한다는 소문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것.
‘패밀리가 떴다’는 지난해 6월 첫 방송됐다. 유재석은 ‘패밀리가 떴다’의 ...
연예기획사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JYP)에서 운영하는 전속계약서 표준약관 내용이 ‘합당’하다는 감독당국의 판단이 나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6일 JYP의 약관 조항이 무난하다고 보고 전속계약서에 공정위의 ‘표준약관 표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고 밝혔다.
당초 JYP 측은 공정위가 공시한 ‘대중문화예술인(가수중심 ...
기존 코믹이미지 벗고 정통 멜로연기 도전
“역할이 너무 살아있는 ‘한지완’이라는 캐릭터와 사랑에 빠져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SBS TV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여주인공 ‘한지완’을 연기하는 한예슬(28)은 25일 “제가 과연 이런 생생하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면 ...
영화 ‘괴물’의 영화배우 고아성(17·사진)이 5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 2005년 MBC TV ‘떨리는 가슴’ 이후 처음이다.
그동안 고아성은 영화 ‘괴물’(2006), ‘라듸오 데이즈’(2007), ‘즐거운 인행’(2008), ‘여행자’(2009) 등 주로 스크린에서 활동했다.
내년 1월4일 첫 방송되는 KBS ...
영화 ‘여배우들’이 제60회 베를린영화제 공식 파노라마부문에 초청됐다.
파노라마 섹션은 예술적 스타일의 새로움과 상업적 가능성을 겸비한 영화들을 소개하는 장이다. ‘여배우들’은 이 부문 18편에 들었다.
“역동적인 한국영화의 현재를 만들어가는 여배우들을 한 영화에서 만나는 진기한 영화적 경험, ‘여배우’라는 존재에 대 ...
최근 끝난 MBC TV 드라마 ‘밥줘’가 중징계를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5일 전체회의를 열고, 불륜과 패륜 등 비정상적인 가족관계를 주된 내용으로 다룬 ‘밥줘’에 대해 ‘시청자에 대한 사과’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아내가 애인과 동침한 뒤 남편을 찾아가 자신을 유혹해보라고 말하거나 ▲아내가 지켜보는 가운데 남 ...
중국의 구전 설화 ‘뮬란’을 중국이 실사 영화로 만들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모은 이야기다.
홍콩의 마차오성(馬楚成) 감독이 115분짜리 영상물로 뮬란을 재해석했다. 드라마 ‘황제의 딸’, 영화 ‘소림축구’로 유명한 중국의 자오웨이(33·趙薇·사진)가 뮬란의 타이틀 롤이다.
감독은 “중국의 잘 알려진 고전 ...
영화를 무대로 옮긴 뮤지컬 ‘웨딩싱어’가 나온다.
‘웨딩싱어’는 애덤 샌들러(43), 드루 배리모어(34)가 주연한 영화 ‘웨딩싱어’(1998)를 뮤지컬화한 ‘무비컬’이다. 1980년대를 배경으로 결혼식 피로연 가수와 웨이트리스의 사랑과 꿈, 방황 등을 담았다.
2006년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됐다. 2006년 ...
경남 창녕 송현동 15호분에서 출토된 1500년 전 16세 소녀의 생김새는 턱뼈가 짧아 얼굴이 넓어졌으며 목이 긴 미인형인 것으로 드러났다.
문화재청 국립가야문화재연구소(소장 강순형)는 경남 창녕 송현동 15호분에서 출토된 1500년 전 고대 순장(殉葬) 인골(人骨)의 인체복원(人體復原) 모형을 25일 국립고궁박물관에서 ...
마포아트센터서 내달 15일
크리스마스 캐럴과 가야금이 만났다. 가야금 오케스트라 숙명가야금연주단과 피아니스트 박종훈(40)이 색깔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준비했다.
12월15일 오후 8시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열릴 ‘젊은 국악 크리스마스 콘서트’다.
1999년 한국 첫 가야금 오케스트라를 창단한 숙명가야 ...
엄지원, MBC ‘아직도 결혼하고…’ 주연 맡아
스크린 스타들의 안방극장 복귀가 줄을 잇고 있다.
영화배우 배두나(30)가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2007년 9월 끝난 SBS TV 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이후 3년 만이다.
영화 ‘그림자살인’의 엄지원(32)도 MBC TV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
패션모델 고 김다울(1989년 출생·사진)의 자살 이유는 불안감, 상실감, 괴리감에 따른 정신적 혼란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지난 19일 프랑스 파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김다울의 자살과 관련, 매니지먼트사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하락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것 같다”는 추측이다.
“고인은 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