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윤(30·사진)이 종합격투기에 도전한다.
10월23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리는 ‘로드 FC’ 종합격투기 대회에 참가, 파워를 과시한다.
이승윤에게 종합격투기는 ‘동경의 대상’이었다. “예전부터 종합격투기에 관심이 많았다”면서 “종합격투기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 꿈을 이루게 됐다”며 뿌 ...
1990년대 초반 청순한 이미지로 ‘제2의 강수지’로 통한 가수 하수빈(36·사진)이 17년만에 컴백한다.
23일 하수빈 측에 따르면, 10월께 발매할 정규 3집을 막바지 작업 중이다.
하수빈은 19세이던 1992년 1집 ‘리사 인 러브’로 데뷔, 타이틀곡 ‘노노노노노’로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1993년 2집 ‘더 ...
영화배우 봉태규(29)가 영화 ‘앨리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감우성(40) 주연의 ‘무법자’를 연출한 김철한 감독의 차기 작품인 ‘앨리스’는 올해 팀 버튼 버전으로 영화화되기도 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한국적이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공단 폐허에 출몰하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에 의해 살해되면서 벌어지는 ...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방송인 황기순(사진)씨와 대장정팀이 23일 장애인들의 휠체어와 치료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사랑더하기 사이클 대장정’을 마치고 성금과 현물 등 총 3683만983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황기순씨는 지난 12일부터 이날까지 서울과 수원, 천안,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거리공연과 모 ...
배우 서영희(30·사진)의 이미지는 우울하고 음산하다.
영화 ‘추격자’(2008)에서의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있다. ‘스승의 은혜’(2006)와 ‘궁녀’(2007) 같은 공포, 스릴러에서도 비슷한 인상이었다.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제작 필마픽쳐스)에서도 마찬가지다. 차이가 있다면 전작들에서 철저한 피해자로 죽 ...
힙합그룹 ‘에픽하이’ 타블로(30·이선웅)의 스탠퍼드 대학 동문들이 그의 학력 위조 논란 종결을 위해 나섰다.
이들은 최근 인터넷 소셜커뮤니티 사이트인 페이스북에 ‘타블로의 스탠퍼드대 친구들(Tablo’s Classmates from Stanford)’라는 이름으로 페이지를 만들었다.
이 페이지에는 “이선웅 동문이 학 ...
가수 이수영(31·사진)이 10월5일 서울 강남의 예식장에서 회사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수영과 예비신랑은 1년 전 아는 사람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왔다. 그 동안 몇몇 측근만이 이수영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수영은 23일 오후 4시 자신이 진행하는 KBS 2FM ‘이수영의 뮤직쇼’를 통해 결혼일정을 밝혔다.
...
원빈이 주연한 영화 ‘아저씨’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렸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저씨’는 20~22일 540개 상영관으로 64만755명을 불러 모았다.
4일 개봉 이래 누적관객 352만8304명으로 거침없이 질주 중이다.
19일 개봉한 판타지 모험 액션 ‘라스트 에어벤 ...
이번주 '스폰서 검사'로 지목된 전·현직 검사들에 대한 소환조사가 본격되면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던 특검 수사가 분수령을 맞을 전망이다.
22일 특검팀에 따르면 건설업자 정모씨의 진술을 통해 수사선상에 오른 전·현직 검사들은 30명 정도다. 이들 중 박기준·한승철 전 검사장 등 20여명에 대한 소환조사가 이번주 ...
타이완 출신의 가수 린 웨이링(30·林韋伶·사진)이 한국 연예계에 진출을 시도했다 성접대를 강요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21일 타이완의 일간지 중국시보(中國時報) 등 타이완과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웨이링은 19일 현지에서 발간된 ‘한국성몽’(韓國星夢)을 통해 성 접대를 뜻하는 이른바 ‘베개영업’(枕營業 ...
영화배우 김아중(28·사진)이 미국·중국 합작 영화에 출연한다.
21일 매니지먼트사 예당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아중은 최근 인터넷 가상현실세계를 소재로 한 영화 ‘어메이징(Amazing)’(제작 상하이영화그룹)의 여주인공 ‘이린’ 역에 캐스팅됐다.
2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자되는 이 작품은 ‘농구혁명’ 이라는 가상현실 ...
원빈(33)의 ‘아저씨’와 이병헌(40)의 ‘악마를 보았다’가 여름을 핏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4일 개봉한 ‘아저씨’는 누적 관객 306만8344명, 12일 개봉한 ‘악마를 보았다’는 100만4387명을 기록했다.
‘아저씨’는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 ...
“그동안 남자배우가 좀 더 비중이 많거나 아니면 비슷한 작품을 하다가 제가 비중이 많은 작품은 처음 하게 됐어요. 가장 많은 책임을 지고 가야 하는데 촬영을 하면서 부담감과 압박감이 커졌죠.”
배우 김태희(30)의 영화 ‘그랑프리’(제작 네버엔딩스토리) 출연 소감이다.
경마 레이스 도중 사고로 말을 잃고 좌절에 빠진 ...
국방홍보원 소속 이병인 탤런트 이준기(28·사진)가 뮤지컬 ‘생명의 항해’의 첫 공연을 앞두고 이마 50바늘을 꿰매는 사고를 당했다.
22일 한국뮤지컬협회에 따르면, 이준기는 21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생명의 항해’ 첫 공연을 시작하기 전 열린 리허설 도중 암전 속에서 무대 동선을 벗어나다 무대 장치인 ...
그룹 ‘슈퍼주니어’의 예성(26·사진)이 뮤지컬 ‘스팸어랏(SPAMALOT)’에 캐스팅됐다.
18일 공연제작사 오디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예성은 뛰어난 가창력을 요하는 캐릭터인 ‘갈라핫’을 연기한다.
갈라핫은 ‘스팸어랏’ 뮤지컬 넘버 중 가장 어려운 음역대를 구사한다. 가창력뿐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도 필요하다.
특히 ...
국립국악원이 다음 달 7일부터 10일간 소리극 ‘황진이’를 예악당 무대에 올린다.
지난해 하반기 첫 선을 보인 국립국악원의 대표 브랜드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3인의 황진이가 펼치는 3가지 색깔의 공연을 골라볼 수 있다.
국립국악원 민속악단 경기민요 강효주(31), 국립민속국악원 창극단 판소리 서진희(27), 국립 ...
2005년 내한 공연을 펼친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연급 배우들이 왔다.
이번에는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표곡들을 들려주는 갈라 콘서트를 연다.
당시 여주인공 ‘에스메랄다’로 출연한 나디아 벨(33·사진)과 근위대장 ‘페뷔스’를 연기한 로랑 방(35)이 22일 오후 3시30분과 7시30분 서울 홍지동 ...
[시민일보] 우리 고유의 소리와 서양 음악과의 만남, 이른바 한국적인 소리는 이 땅에서 음악하는 이들 모두에게 평생을 짊어지고 갈 숙명이다.그러나 안타깝게도 한국의 대중음악은 일본의 엔카, 프랑스의 샹송, 이탈리아의 칸초네처럼 자국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이렇다 할 전통가요를 좀처럼 찾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종종 트로트를 ...
잔뜩 긴장했다. 목소리는 가늘게 떨렸고, 어색함도 감지됐다. 수많은 무대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보다는 신인 맛이 더 난다.
그룹 ‘동방신기’ 출신 믹키유천(24·사진)이다. 그가 KBS 2TV 새 월화극 ‘성균관 스캔들’을 통해 30일부터 ‘박유천’으로 새 출발을 한다. 아시아를 호령한 ‘동방신기’ 멤버였지만 정국 연기에서 ...
MBC TV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에서 최근 악녀로 돌변한 탤런트 조윤희(28·사진)가 ‘청춘의 덫’의 심은하(38)를 본보기로 삼았다고 털어놓았다.
조윤희는 17일 “이 작품을 시작할 때 롤모델을 하려고 심은하씨가 주연한 ‘청춘의 덫’을 찾아봤다”며 “최근 심은하씨와 비교하는 얘기들이 많이 나오는데, 기분 좋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