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2025년 하반기‘ 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 교육 추진

송윤근 기자 / yg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1-06 12:56: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의왕도시공사 CS 교육을 진행한 후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왕시

[의왕=송윤근 기자] 경기 의왕도시공사(사장 노성화)는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맞춤형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10월 21일과 10월 28일, 11월 3일 총 3회차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공사 혁신 워크숍이 개최된 가평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기존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방식과 다르게 이번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이 힐링이 가능한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도출하도록 그룹 토의 및 실습 중심으로 진행됐다.

 

강의는 외부 기관(인허브 코리아)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강사는 2025년 상반기 공사의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도 실태 점검 및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공사의 서비스 수준을 정확히 제시하는 등 실질적인 기관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교육’을 통해 도출된 결과물은 공사 시설 운영에 접목될 예정으로, 공사는 지속적인 과제 발굴과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 층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노성화 사장은“고객중심경영(CCM)을 실천을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세부 과제들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시설 이용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고객중심경영(CCM) 및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고객 감동 아이디어 공모전’을 추진하고 있다. 공모전과 관련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