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와 부부호흡… “뽀뽀신도 없는 건전커플”
탤런트 유승호(17)는 연애 경험이 없다.
지난달 2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MBC TV 새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한 번도 연애를 안 해봐서 여자에 대해 잘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드라마에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의 추악한 ...
탤런트 유승호(17)가 대학교 2학년 때 해병대에 가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MBC TV 새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에서 “해병대에 다녀온 몇몇 선배들의 인터뷰를 보며 나도 해병대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놓았다.
남들보다 좀 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 “솔직히 일생에서 군대는 딱 한 번 ...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아요. 마흔살인데 제 나이대에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닌가 해요. 제가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죠.”
탤런트 고현정(39)은 ‘히트’와 ‘선덕여왕’ 등을 통해 강인한 여장부 이미지로 굳다시피 했다. 스스로도 자연스러운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서울 잠실 ...
“일련의 내 사고로 인해 피해를 드리게 돼서 죄송하다. 사과의 말씀을 올리겠다.”(권상우)
‘뺑소니’ 권상우(34)와 ‘주식먹튀’ 비(28·정지훈)가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상반된 태도를 보였다.
권상우는 2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SBS TV 새 수목극 ‘대물’ 제작발표회에서 뺑소니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
싱어송라이터 디바인(25)이 두 번째 미니음반 ‘그로잉(gRowing) Vol.2’를 29일 발표했다.
디바인이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배드(Bad)’는 기존의 어쿠스틱 사운드 대신 강렬한 전자음과 비트로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다.
R&B 발라드 ‘프러포즈’와 코러스 세션 원혜정이 함께 부른 ‘프러포즈’ 보사노바 버전, ...
케이블 영화채널 OCN이 30일부터 목요일 밤 10시에 범죄수사물 ‘화이트칼라’를 방송한다.
매력적인 사기꾼과 베테랑 FBI 수사관이 한 팀이 돼 지능범죄를 소탕하는 과정을 담은 TV시리즈다.
채권, 예술품 위조가 주특기인 사기꾼 ‘닐’(매튜 보머)이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감옥에서 당당하게 교도관으로 변장한 채 정문 ...
그룹 ‘소녀시대’가 일본 경제 주간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29일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27일 발행된 ‘닛케이 비즈니스’ 1559호(사진) 커버모델이 됐다.
‘닛케이 비즈니스’는 “한국의 성장기업이 소녀시대와 닮았다”는 내용의 커버스토리를 썼다.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한국 걸그룹” ...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Stanford University) 교내 신문이 ‘학력 위조’ 논란에 휘말린 가수 타블로(30)를 두둔하고 나섰다.
스탠퍼드대 교내신문인 ‘스탠퍼드 데일리(The Stanford Daily)’는 27일(현지시간)자 인터넷판 기사에서 ‘한국 팝 스타 스탠포드 이력 논란(Korean pop star ...
'MBC 스페셜’이 가수 타블로(30)의 학력 검증에 나섰다.
타블로는 ‘스탠퍼드대 졸업생’, ‘연예계의 브레인’ 등으로 불리며 각종 오락 프로그램, 라디오, 시트콤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영화배우 강혜정(28)과 결혼, 스타커플 탄생으로 화제를 낳았다.
유명인의 학력 위조사건의 여파로 2007년 처음 제기된 타 ...
그룹 ‘빅마마’의 이영현(29·사진)이 10월 23, 24일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리슨(Listen)’ 콘서트를 연다.
이영현은 가창력 뿐 아니라 1집 때부터 빅마마 음반에 자작곡을 실을 정도로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내왔다. 빅마마를 떠오르게 하는 히트곡 ‘체념’도 이영현의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체념’을 ...
그룹 ‘라니아(Rania)’가 미국의 프로듀서와 손잡고 데뷔 싱글을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표한다.
27일 매니지먼트사 DR뮤직에 따르면, 라니아는 11월 초 데뷔 싱글을 양국에서 일제히 발매한다.
마이클 잭슨(1958~2009)의 작곡가로 유명한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44)가 참여했다. 라일리는 잭슨뿐 아니라 그룹 ...
그룹 ‘빅뱅’ 멤버 태양(22·동영배)은 실력 있는 아이돌로 입소문 난 가수 중 하나다. 특히, 아이돌뿐만 아니라 국내 가수 중 흑인 음악에 대한 표현력이 가장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제6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R&B·솔 음반과 노래 부문상을 받은 당사자다.
2008년 미국 R&B 가수 앨리샤 키스(29 ...
가수 태진아(57·조방헌)의 아들 이루(27·조성현)의 옛 애인인 작사가 최희진(37)씨가 자신의 상반신 누드 사진을 공개했다.
최씨는 25일 오후 자신의 싸이월드 팬클럽인 ‘트라우마 최희진’에서 상의를 탈의한 사진을 스크랩,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올렸다.
‘네가 날’이라는 제목의 사진에서 최씨는 상반신을 드러낸 ...
탤런트 김남주(39·사진)가 MBC TV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독하고 똑똑한 여자로 돌아온다.
전작 ‘내조의 여왕’에서는 예쁘지만 무식한 ‘천지애’였다. ‘토사구땡’, ‘군대일학’ 등 다양한 무식어록을 만들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맡은 ‘황태희’는 독하고 능력 있는 서른셋 골드미스다. 타고난 머리와 승부 ...
영화관 추석 대목은 없었다.
‘무적자’, ‘시라노; 연애조작단’, ‘해결사’ 등 한국영화들이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랭크됐으나 관객 100만명을 넘긴 것은 ‘해결사’ 1편뿐이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6일 개봉한 ‘무적자’(사진 위)는 21~23일 46만9188명을 모으며 누적관객 94만13 ...
12월 앨범 내고 정식데뷔
그룹 ‘2PM’(사진)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22일 일본의 산케이스포츠 신문은 ‘한국의 짐승돌 2PM 일본 진출’이라는 제목으로 2PM의 일본 진출 뉴스를 전했다. 오리콘, 야후, 라이브도어 등 미디어와 ‘메자마시 TV’, ‘줌 인’ 등 TV 프로그램들도 2PM의 공연 영상 등을 ...
케이블채널 M넷의 ‘슈퍼스타K 2’ 두 번째 본선에서 앤드루 넬슨(15)과 박보람(17)이 탈락했다.
이로써 강승윤(17), 김지수(21), 허각(26), 김은비(18), 장재인(20), 존박(23) 등 6명이 본선에 남게 됐다.
24일 밤 11시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8명의 후보들이 ‘가수 이문세의 곡을 ...
그룹 ‘씨엔블루’가 일본, 대만 등지에서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대만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음반 2장이 동시에 플래티넘이 된 더블 플래티넘을 기록했다. 대만에서는 판매량 1만장을 플래티넘으로 인정한다.
씨엔블루의 대만 음반유통을 담당하는 워너뮤직 타이완에 따르면, 씨엔블루의 첫 미니앨범 ‘블루토 ...
팝계에서 가장 핫(hot)한 레이디 가가(24)와 케이티 페리(26)가 맞붙는다.가가와 페리는 최근 발표된 2010 MTV 유럽 뮤직 어워즈(EMA) 후보 명단에서 ‘최우수 여성 아티스트’ 등 5개부문에 지명됐다. 최다 부문 노미네이션이다.가가는 ‘최우수 여성 아티스트’ 외에 ‘최우수 노래’, ‘최우수 라이브’, ‘최우수 ...
아이돌그룹 못지않은 인기몰이 행진
‘소녀시대’를 필두로 ‘원더걸스’, ‘2NE1’, ‘포미닛’, ‘미스에이’ 등 아이돌 걸그룹이 차고 넘친다.
여성 트리오 ‘가비엔제이’(장희영·노시현·미스티)를 이들 걸그룹에 포함시키자니 께름칙하다.
겉은 아이돌이다. 하지만 예쁜 외모와 화려한 퍼포먼스, 섹시 콘셉트 등만 앞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