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첫 정규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을 발표한 그룹 ‘2NE1’(사진)이 잘들 놀고 있다. 타이틀곡만 해도 ‘캔트 노바디(Can’t Nobody)’와 ‘고 어웨이(Go Away)’, ‘박수쳐’ 등 3곡이다. 수억대의 돈을 들여 각 곡마다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심지어 18일 밤 서울 영등포 CGV에서 ...
이원종·강성진·이상우등 참여… 자선경매로 수익금 전액 기부
탤런트 이원종, 강성진, 이상우, 김규리, 황우슬혜 등이 도자기를 만들어 전시한다.
20~26일 서울 인사동 일대 갤러리에서 도예·공예가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인사 아트페어’에 작품을 내놓는다. 김규식, 민영기, 한상윤, 이현경, 김세아 등도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케이블채널 M넷 ‘슈퍼스타K 2’의 시청률이 파죽지세다. 또 다시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18일 M넷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된 ‘슈퍼스타K 2’ 9회 시청률은 광고를 제외하고 13.778%를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5.585 ...
프로듀서 박진영(38)이 가수 김범수(31·사진)의 7집 타이틀곡 작업을 했다.
매니지먼트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범수가 29일 발표하는 7집 ‘솔리스타(SOLISTA)’ 파트1의 타이틀곡을 박진영이 만들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과 윤일상, 황찬희 등 인기 작곡가들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인 음반이다 ...
가수 장혜진(42·사진)이 데뷔 20년만에 첫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한다.
장혜진의 음반을 유통하는 워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장혜진은 리메이크 앨범 ‘가려진 시간 사이로’를 16일 내놓는다.
타이틀곡 ‘가려진 시간 사이로’는 싱어송라이터 윤상의 대표곡이다. 장혜진은 발라드 원곡을 어쿠스틱 재즈로 편곡해 불렀다.
이밖에 ...
풋풋한 싱그러움을 물씬 풍기는 탤런트 박신혜(20)는 아직 어리다. 제대로 된 사랑 한 번 해본 적 없다.
고등학생에서 대학생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짝사랑, 그것도 고백하지도 못하고 끝난 사랑이 전부다.
하지만 성인이 된 이후의 첫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감독 김현석)에서 그녀는 더 이상 어리지 않다.
연애 ...
가수 김창완(56·사진)이 ‘내조의 여왕’에 이어MBC TV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합류했다.
매우 소심한 ‘목영철 부장’ 역이다. 잘리지 않기 위해 전전긍긍하며 돌다리를 100번 두드리고도 못 건너는 극히 소심한 캐릭터다.
자신은 고시텔에서 숙식하면서 자녀들의 유학비를 꼬박꼬박 보내는 기러기 아빠로 쓸쓸한 ...
탤런트 김아중(28·사진)이 메디컬 수사 드라마 ‘헤븐’에 캐스팅됐다.
매니지먼트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김아중이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헤븐’에서 여주인공 ‘고다경’을 연기한다”고 15일 밝혔다.
고다경은 매사 실수투성이인 신입 부검의다. 성격이 모난 완벽주의자 선배 박신양(42)에게 항상 핀잔을 듣지만 외유내강 ...
얼짱가수 문보라(20·사진)가 SBS TV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의 OST 파트2에 참여했다.
문보라가 부른 노래는 경쾌한 하우스풍의 ‘사랑이 내리는 날에’다. 작곡가 개미 특유의 감성적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노래는 15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소리바다 등에서 공개됐다 ...
“본능에 충실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짐승 같은 것들이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배우 강혜정(28)이 ‘프루프’로 연극에 데뷔한다. 천재수학자 존 내시(82)를 모티브로 ‘로버트’와 그의 가상의 딸 ‘캐서린’을 등장시켜 천재성과 광기, 인간관계 등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강혜정은 여주인공 캐서린을 연기한다. 천재수학 ...
‘소녀시대’는 일본에서도 통했다.
14일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가 지난 8일 일본에서 발매한 첫 싱글 ‘지니(GENIE)’가 그동안 4만5000장이 팔리며 일본 역대 해외 여성아티스트 데뷔싱글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리콘은 14일 오전 “한국 9인조 걸그룹 소녀시대의 일본 데뷔싱글 ‘ ...
[시민일보] 성인가요계를 주름잡을 당돌한 10대가수가 등장했다.그녀는 바로 불과 15살(96년생)의 나이로 아직 앳된 모습이 가시지 않은 소녀이자, 열정 넘치는 신인가수 조민선.조민선은 이미 배호가요제를 비롯해 크고 작은 가요제와 경연대회에서 상을 수상하며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은 장본인이며, 성인가요계의 새로운 장을 열 ...
탤런트 이민정(28·사진)은 처음 대하면 스타답지 못하다
.
언뜻 평범해 보인다. 동생이나 누나·언니, 딸같은 자연스러움이다. 그러나 자세히 살피면 비범한 매력이 새록새록 피어오른다
.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준표(이민우)의 주변인물로 분류된 그녀는 ‘그대 웃어요’에서 당당히 주연을 꿰찼다. 각종 광고에 등장하며 얼굴 ...
16일 개봉하는 ‘시라노; 연애조작단’(감독 김현석)과 ‘그랑프리’(〃양윤호)가 주연배우들의 노래로 바람을 잡고 있다
.
엄태웅(36) 최다니엘(24) 이민정(28) 박신혜(20) 등 ‘시라노; 연애조작단’ 출연진은 13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미니콘서트를 통해 예비관객들을 만났다
.
‘당신이었군요’(이민정 ...
연기를 잘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다. 이미지 변신을 위해 무진 노력했다. 엉덩이에 멍이 들 지경으로 승마를 연습했다. 오랜 기간 연기 과외도 받았다.
배우 김태희(30)의 첫 느낌은 미녀보다는 연기자가 먼저였다. 연기를 향한 열정과 소망을 매우 강하게 풍기고 있었다.
“사람들이 ‘김태희가 무슨 고민이 있겠어? 항상 ...
이른바 ‘4억 명품녀’ 김경아(24·사진)씨의 발언 진위 논란과 관련, 김씨를 출연시킨 케이블채널 M넷의 ‘텐트 인 더 시티’ 측이 심의 규정을 위반했는지 대한 실무 검토가 진행 중이다.
11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위원회는 현재 김씨의 방송분을 입수해 방송심의 규정에 저촉되는 내용이 있는지를 살펴보고 있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케이블채널 M넷 ‘슈퍼스타K 2’가 또 다시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11일 M넷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부터 90분 간 방송된 ‘슈퍼스타K 2’의 8회 방송 시청률은 광고를 제외하고 12.756%(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4.782%까지 치솟았다. 또 ...
주진모 “내가 악역 맡았다면 능글맞은 나쁜놈 됐을 것”
송승헌 “탈북자 역… 北 사투리 되레 어색할까봐 안써”
홍콩 누아르의 전성기를 이끈 ‘영웅본색’의 한국판인 ‘무적자’가 8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공개됐다.
처음 완성본을 본다는 주진모(36), 송승헌(34), 김강우(32), 조한선(29) 네 배우는 만족스런 ...
그룹 ‘소녀시대’가 일본에 성공적으로 착륙했다.
8일 현지에서 발표한 데뷔 싱글 ‘지니(GENIE)’는 이날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5위에 올랐다.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달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연 첫 쇼케이스에 현지 팬 2만2000명을 운집시켜 현지 미디어에 대서특필되면서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대한 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