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 통해 의혹 직접 해명
뎅기열로 필리핀에서 입원 중인 가수 겸 MC 신정환(35)이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의혹을 해명했다.
신정환은 8일 오전 6시23분께 ‘아이리스’에 ‘세부에서’라는 글을 올려 “사람이 죄가 있다면 사법기관에서 법으로 다스릴 것”이라며 “하지만 마치 내가 이미 범법자가 돼 한국도 돌아가지 못 ...
정부가 8일 발표한 이란 제재방안과 관련, 이란에서 일고 있는 ‘한류 붐’이 타격을 입으리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크다.
한국은 이란에서 전자제품과 자동차 등에 이어 최근 ‘대장금’과 ‘해신’, ‘상도’, ‘주몽’ 같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었다.
이란 국영방송 IRIB 채널3에서 ‘전설의 왕자’라는 이름으로 방송된 송일국( ...
MBC TV 새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이 포스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녹화에 들어갔다.
신은경(37), 조민기(45), 서우(25), 유승호(17)가 주연들이다.
한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권력에 대한 갈구, 부에 대한 동경과 멸시, 애증이 엇갈린 사랑 등을 담아낸다.
...
트레이드마크인 모자와 선글라스를 벗어 던졌다.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 심지어 대통령 앞에서도 벗지 않았던 것들이다.
가수 박상민이 13집 ‘일 더하기 삼’에서 모자와 선글라스 대신 ‘맨얼굴’로 대중 앞에 섰다. 그동안 이벤트 형식으로 선글라스를 벗고 일반 안경을 쓴 적은 있지만 맨얼굴은 처음이다. “메이크업은 물론 ...
“이루와 잠시 만난 적이 있으나 그 외에 이루와 관계에서 임신을 하거나 낙태를 하지 않았다”는 사과 각서를 쓴 작사가 최희진(37·사진)씨가 “사과가 아닌 화해”라고 해명했다.
최씨는 8일 오전 자신의 홈페이지에 “내가 이루에게 일방적인 사과를 한 것이 아니라 화해한 것”이라며 “사과는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고 화해는 그 ...
영국의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50·사진)이 내한공연을 펼친다.
10월26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사라 브라이트만-인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Sarah Brightman-In Concert With Orchestra)’를 연다.
정통 클래식 공연이다. 바이올린과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
1980년대 한국에 홍콩 누아르 물결을 일으킨 영화 ‘영웅본색’(1986)은 당시의 청년, 현시점 486세대를 열광케했다.
저우룬파(55)와 장궈룽(1956~2003) 등 출연 배우들을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영화다. 저우룬파의 쌍권총 총알세례, 질겅질겅 씹는 성냥개비가 강한 인상을 심은 영화다.
‘영웅본색’의 한국판 리 ...
가수 신혜성(31·사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영화 OST에 참여했다.
‘영웅본색’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으로 16일 개봉하는 ‘무적자’ OST에서 원작 중 장궈룽(張國榮)의 배역인 김강우의 테마곡 ‘타임리스 메모리(Timeless Memory)’를 불렀다.
영화 관계자는 “‘무적자’의 주인공 중 가장 아픈 상처를 가슴 ...
8월 한 달간 극장을 찾은 관객이 1909만여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들어 가장 많은 인원이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의 ‘2010년 1~8월 영화산업통계’에 따르면, 8월 영화관객은 1909만여명으로 월별 최다를 기록했다.
한국영화를 본 관객은 792만명으로 전월과 비교해 165만명 가량 늘었다. 총매출액은 15 ...
‘단아 인현’ 박하선 박하선(23·사진)이 MBC TV 월화드라마 ‘동이’에서 하차한다.
9월 6일 방송되는 49부와 7일 50부에서 인현왕후(박하선)는 진심통(심근경색)으로 쓰러져 마침내 비통한 죽음을 맞는다. 드라마 초반 부드럽고 온화하며 모든 것을 감내하는 전형적인 옛 한국 여성상을 보여준 인현왕후 박하선은 중전복 ...
탤런트 양진우(31·사진)가 영화 ‘러브콜’(감독 김삼력)로 3년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내면에 죄책감과 상처를 지니고 있는 상담원 차수연(29)이 우연히 고등학교의 청소년 상담교사로 들어가면서 만나게 되는 교사 역이다. 극중 매사를 긍정적으로 사고하고 또 적극적인 양진우는 모든 일에 무신경하며 고집불통인 차수연과 티 ...
“신중하게 고심해 선택했다. 처음의 자세로 열정을 쏟겠다.”
드라마 ‘헤븐’(극본 김은희·연출 장항준)으로 복귀하는 탤런트 박신양(42·사진)이 속내를 털어놓았다.
박신양은 6일 “지난 2년간 좋은 작품을 기다리고 선별하느라 상당히 조심스러웠다. 새로운 작품을 선택하는 데 앞서 신중하게 고심했다”며 “좋은 연기를 시청 ...
원빈이 주연한 영화 ‘아저씨’가 5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렸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저씨’는 3~5일 전국 474개 상영관으로 36만8716명을 모으며 흥행성적 1위를 지켰다.
지난달 4일 개봉 이후 513만5287명이 봤다. 올해 흥행 1위 영화 ‘의형제’(546만명)도 곧 ...
MBC TV 월화드라마 ‘동이’가 6일 정상적으로 방송될 전망이다.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한예조)과 MBC는 이날 오전 제50회 분까지 출연료를 지급한다는 데 합의, 막바지 조율 중이다.
MBC 관계자는 “이번 주가 50회다. 50회까지는 출연료를 지급하기로 했다”며 “한예조 소속배우들과 주연배우들은 그동안 촬 ...
손안나(24·사진)가 10일 데뷔 싱글 ‘5분만’을 내고 가수로 데뷔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중 ‘남격 합창단’에 발탁된 후 성대결절로 자진 하차했었다.
매니지먼트사인 나인미디어그룹은 6일 “‘남격 합창단’은 이미 두 달 전에 촬영을 마친 상황이지만, 최근에 방송이 되면서 관심을 집중시켰던 것 같 ...
관객 70%가 非한인… 배우 잭 니컬슨도 관람
“SM 가족 모두가 미국 진출에 현실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이 그 신호탄이 됐으면 좋겠어요.”
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10 월드투어’에 참가한 그룹 ‘H.O.T’ 출신 강타(31)는 “내가 예전에 그룹 활동을 할 때는 이 ...
편견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는다.
한번 찍힌 낙인이 끝까지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정말 파격적인 변화를 주지 않는 이상 처음에 만들어진 이미지에 옭아져 있을 수밖에 없다.
‘가늘고 길게’ 편견을 조금씩 누그러뜨리는 그룹이 있다. 댄스에서 힙합으로 포지션을 이동시키고 있는 ‘구피’(박성호·신동욱)다. 어느덧 올해로 데뷔 ...
그룹 ‘구피’가 ‘못난 남자야’의 반주음악(MR) 제거 영상에서 가창력을 과시, 탄성을 자아냈다.
미니앨범 ‘언플러그드 소울’(사진)을 들고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구피의 MR 제거 영상이 포털사이트 게시판에서 주목받고 있다. MR 제거 영상은 라이브를 최대한 부각시킨 것으로 가수의 가창력을 가늠할 수 있는 척도다. ...
MBC TV 월화드라마 ‘동이’가 6·7일 결방 위기에 놓였다.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한예조)을 상대로 한 미지급 출연료 관련 협상이 지지부진한 탓이다.
한예조와 MBC에 따르면, ‘동이’는 4일 경기 용인 세트에서 다음주 방송분을 녹화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한예조 소속 연기자들의 대거 불참으로 녹화가 이틀째 ...
SBS의 예능 PD가 그룹 ‘2PM’과 ‘2AM’, ‘샤이니’를 ‘나부랭이’라고 표현했다.
이 PD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추석특집 프로그램과 함께 안부를 묻는 사람에게 “뭐 그냥 2PM, 샤이니, 2AM 이런 나부랭이들을 데리고 대충 특집 하나하고 있네용 ㅎㅎㅎ”라는 글을 남겼다.
‘나부랭이’는 ‘어떤 부류의 사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