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문 블러드굿(32·사진)이 영화 ‘터미네이터4’의 여전사로 확정됐다.
미국의 블러드굿 소속사는 17일 ‘터미네이터4: 미래의 시작’에 그녀가 히로인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블러드굿은 저항군 지도자인 ‘존 코너’의 상대역인 ‘블레어 중위’로 등장한다. 존 코너는 ‘배트맨 비긴스’의 크리스천 베일(34)이 ...
하리수가 최근 일본에서 출간한 책 ‘하리수 뷰티’(다케쇼보ㆍ竹書房)가 현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다.
일본 닛칸스포츠는 20일 지면을 통해 “‘하리수 뷰티’는 하리수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책으로 다이어트 체조, 메이크업 기술, 요리 레시피 등을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며 “특히 함께 담겨 ...
지난 2001년 만 스무살이란 비교적 어린 나이에 데뷔, 이제 우리 나이로 스물 여덟의 숙녀가 장나라. 햇수로 8년을 쉼없이 달려온 장나라는 이 사이 중국에서도 가수와 연기자로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란 수식어도 얻게 됐다. 하지만 장나라는 일에 관한 한 여전히, 이른바 “배가 고프다”다. 해야 할 일과 하고 픈 일이 ...
한국으로 한국으로, 지금 미국 연예계에는 코리아 신드롬이 한창이다. 7080세대를 열광시켰던 팝스타들이 잇달아 한국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헐리우드 톱스타들도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고 있다.
◆70년대 해외가수가 대부분
헐리우드에서는 한국영화 리메이크붐이 일고 있으며, 한국배우들의 진출도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다. ...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44·사진)가 비난에 휩싸였다. 자신이 출연한 영화 ‘스트리트 킹’을 광고하러 왔건만, 주객이 전도된 듯 오만한 행태를 보인 탓이다.
리브스는 16일 오후 우리나라로 들어오면서부터 눈총을 받았다. 입국 게이트까지 바꿔가며 요인처럼 공항을 빠져나갔다.
리브스를 보려고 1시간 이상 기다린 팬들 ...
김기덕 감독의 2000년작 ‘섬’이 미국의 한 영화사이트가 선정한 ‘가장 난해한 영화 톱10’에 들었다.
17일 미국 영화사이트 킬러필름은 ‘가장 난해한 영화 톱10’(Top 10 Most Difficult To Watch movies)을 선정, 발표했다.
1위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하드고어 ‘이치 더 킬러’, 2위 ...
영상미를 보여주는 MBC TV 뉴스데스크의 ‘데스크 영상’이 방송 20년을 맞이했다.
지상파 3사 메인뉴스 프로그램에서 카메라기자들이 기획, 구성, 촬영하는 유일한 영상뉴스다. 1988년부터 아름다운 산과 계곡, 꽃과 동물 등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다가 91년부터 5년 동안 폐지됐다.
그후 1996년 12월에 부활, 2 ...
로버트 “인간미 넘치는 ‘억만장자 플레이보이’ 영웅”
파브로 “CG 안 좋아하지만 이번엔 진짜처럼 만들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이언맨’이
30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영화는 억만장자 무기상인 토니 스타크가
게릴라군에게 납치돼 그들이 원하는 무기 대신
철갑수트를 만들어 탈출에 성공하면서,
자신의 과오를 깨닫고 영웅으 ...
“우리 미미 왔어?” “우리 미미 건들지마!”
MBC ‘뉴하트’ 촬영장에서는 종종 이 소리가 울려퍼지곤 했다. 극중 인간미 넘치는 배대로를 연기한 배우 박철민이 상대역 김미미를 연기한 신다은을 찾는 소리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행복합니다’에서 쫑아 역으로 열연 중인 신다은은 그때를 떠올리며 환한 미소를 머금었다.
...
가수 태사비애(25)가 남자친구인 개그맨 채경선(28)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노래를 선물했다. 다섯 번째 싱글 ‘사랑해’다. 1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태사비애는 “채경선이 단순한 남자친구가 아니라 아버지, 가장 역할까지 해줘서 너무 믿음직스럽고 감사해서 앨범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지난달 20일, 30일 일본 첫 단독 라이브 콘서트에 이어 추가공연을 펼친다. 5월 19일 도쿄 다이칸야마 ‘유니트(UNIT)’에서 팬들과 다시 만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일본에서도 통할 실력과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파 ...
아역배우 유승호(15)가 신작을 들고 관객들을 찾는다.
배급사인 시네마서비스는 유승호의 신작 ‘서울이 보이냐’(감독 송동윤)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영화 제작 2년 만인 5월8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서울이 보이냐’는 1970년대, 서해안 끝에 있는 섬 신도에서 분교 전교생 12명을 서울과자공장으로 초대한다는 초대장이 ...
1934년 작품‘청춘의 십자로’등 58편 3주간 선봬
한국영상자료원이 ‘영화 보물창고가 열린다’를 주제로 5월9일부터 3주 동안 한국영상자료원 개관영화제를 개최한다.
조선희(48) 원장은 15일 “한국에서 유일하게 필름 라이브러리 등 영화 아카이브 전용 빌딩으로 내실을 갖춰 개관하는 것”이라며 “영화의 수집, 발굴, ...
연예계에는 유독 특이한 모임들이 눈에 많이 띈다.
건전지·따사모·79클럽·플레이보이즈 등 특별한 이름으로 특별한 모임을 갖는 스타들.
같은 취미 등으로 모인 이들은 연예계 활동 만큼이나 활발한 모임을 즐기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는 어떤 모임에서 어떤 활약을 하고 있을까?
◆동갑모임- 79클럽·용띠클럽
연예계 ...
제45회 대종상 영화제가 가족·연인과 함께 즐기는 영화제, 시민과 함께 하는 영화제를 표방했다.
시상식을 한 달여 앞둔 5월 24~28일 시민축전을 펼친다.
5월24일 서울 월드컵경기장 평화의공원에서 영화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 동안 대종상 출품작 무료 상영, 감독·배우와의 만남, 단편 본선진출작 상영, 영화포스터 ...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독립영화인들의 축전 ‘서울 독립영화제 순회 상영회-인디 피크닉 2008’이 17일 전국 순회 상영의 첫 발을 내딛는다.
영화제 측은 “다소 딱딱한 이미지로 비춰졌던 독립영화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조금 더 유연하고 적극적인 마음으로 관객을 찾아가기 위해 ‘관객리뷰공모전-숨은보물찾기’등 관객 참여행사 ...
‘해리포터’의 작가 J.K.롤링이 팬과 법정싸움을 시작했다.
할리우드닷컴은 14일 ‘해리포터’의 작가 J.K.롤링이 그녀의 판타지 시리즈에 관한 사전을 발매하고자 하는 팬과의 싸움을 위해 뉴욕 법정에 들어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롤링은 팬 스티븐 밴더 아크의 해리포터 사전이 그녀의 특허를 도둑질하고 침해한 것이 ...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사진 왼쪽부터)제시카(19), 티파니(19), 서현(17)이 부른 노래 ‘오빠 나빠’가 인기다.
7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지 1주만에 SK텔레콤 벨소리 차트 1위에 올랐다.
‘오빠나빠’는 직설적인 제목이 주는 느낌과 달리 제시카, 티파니, 서현의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다. 소녀시대 활 ...
뒤늦게 서울대 성악과 입학… 이인영 교수 만나 인생 전환
팝페라 가수 휘진(31·사진)은 늦깎이다.
1998년까지는 비성악적이었다. 95년 고교 졸업 후 기아자동차에서 자동차 디자인·설계를 했다.
그러나 휘진은 현실에 안주할 수 없었다. 가수의 꿈을 버리지 못했다. 1998년 수능을 치르고 서울대 성악과에 당당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