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계 ‘마법의 손’으로 통하는 영국의 클래식 기타리스트 데이비드 러셀(57·사진)이 4년 만에 한국팬들을 만난다.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에 따르면, 러셀은 11월13일 오후 5시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데이비드 러셀 기타 독주회’를 펼친다. 2004, 2006년에 이은 세번째 내한 무대다.
러셀은 이번 공연에서 ...
뮤지컬배우 겸 탤런트 오만석(35)이 방랑자 형, 뮤지컬배우 조정석(30)과 탤런트 홍경인(34)이 모범생 동생이 된다.11월26일 서울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nu에서 막을 올리는 연극 ‘트루 웨스트’에서 성격이 너무도 다른 형제를 맡아 연기 대결을 펼친다.‘트루웨스트’는 연극 ‘풀 포 러브(Fool for Love)’ 등 ...
탤런트 임주환(28·사진)이 일본에서 팬들을 만났다.
23일 매니지먼트사 트로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주환은 24일 도쿄 야마노 홀에서 팬미팅 ‘2010 임주환 더 매직 아워(The Magic Hour)’를 열었다.
임주환이 출연한 KBS 2TV ‘눈의 여왕’(2006)과 MBC TV ‘탐나는도다’(2009), MB ...
케이블채널 M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 우승자가 가려진 방송의 시청률이 20%에 육박했다.
TNmS에 따르면, 22일 오후 11시부터 23일 오전 1시16분까지 생중계된 ‘슈퍼스타K2’ 마지막 방송의 시청률은 14.519%를 기록했다. 동시에 생중계한 케이블채널 KM의 시청률 4.860%까기 합치면 ...
‘출세에 눈이 먼 양반집 자손’(방자전), ‘살인마’(용서는 없다), ‘한량 PD’(라듸오 데이즈)….
배우 류승범(30)이 연기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다.
다시 또 그만의 개성 강한 인물을 맡았다. 28일 개봉하는 영화 ‘부당거래’의 비열하고 야비한 검사 ‘주양’이다.
류승범은 “주양이라는 인물이 비열하다기보다는 ...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소프라노 솔로로 주목 받은 선우(25·사진)가 가수로 데뷔한다.
6일 매니지먼트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포터 겸 뮤지컬배우 선우는 이달 중 데뷔 싱글 ‘눈 코 입’을 발표한다.
‘눈 코 입’은 그룹 ‘소녀시대’의 ‘지’ 등을 만든 작곡가팀 ‘이트라이브’가 ...
가수 타블로(30)의 학력 논란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타블로의 학력 위조 의혹을 제기한 인터넷 카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타진요)에 이어 최근 ‘왓비컴즈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왓진요)가 등장했다.
왓비컴즈는 타진요의 매니저로 자신에게 타블로 학력위조의 결정적 증거가 있으며 자신이 4500만 대한민 ...
그룹 ‘티아라’의 지연(17)이 과거 음란 채팅을 한 증거라는 정체불명의 영상이 인터넷을 떠돌고 있다.
매니지먼트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6일 “동영상을 체크하고 본인에게 직접 확인도 해본 결과 영상 속 여성은 지연과 닮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지연과 닮은 소녀가 화상채팅 도중 속옷과 가슴 ...
“할리우드가 거대하고 좋은 기술력으로 퀄리티 높은 영화를 전세계에 배급하는 것은 사실이고, 그 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되겠죠. 하지만 그것이 목적지가 될 수는 없는 거라고 생각해요.”
영화 ‘영웅본색’으로 유명한 우위썬(오우삼·64) 감독의 신작 ‘검우강호’에 출연한 정우성(37)이 5일 서울 ...
“제가 독하긴 해요.”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합창대회 프로젝트 ‘남격 합창단’을 이끌며 스타덤에 오른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43·호원대 교수)씨가 본업으로 돌아왔다.
지난달 30일 막을 올린 뮤지컬 ‘틱,틱...붐!’의 음악 슈퍼바이저로 나선 박씨는 5일 “남자의 자격’를 본 주변 지인들이 뮤지컬 ...
한류스타 류시원(38)이 26일 결혼한다.
류시원은 자신의 생일인 6일 팬클럽에 “생일날 팬 여러분, 가족 여러분에게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게 있다”며 “이번달 26일 결혼한다”는 글을 올렸다.
“내년 봄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될 것 같다”며 “상대방이 연예인이 아니라 이제야 알려드리게 됐다. 미리 말할 수 없었던 ...
한지원(21) 감독의 ‘코피루왁’이 제6회 인디애니페스트에서 대상인 ‘인디의 별’을 수상했다.
이용배 심사위원은 5일 오후 7시30분 중구 예장동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열린 올해 인디애니페스트 시상식에서 “아직 우리에게는 선택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주제의식을 선명하게 보여줬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코피루왁’은 또 ...
“극중 여배우 ‘백인기’ 모습 나와 비슷”
“스캔들·악플로 큰 아픔 경험 공통점”
큰 눈이 똘망똘망하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눈웃음을 치며 살가운 코멘트를 날린다. 몸짓 하나하나가 애교로 가득하다.
탤런트 서우(25)는 밝다. 명랑하고 잘 웃는다. 영화 ‘하녀’ ‘파주’,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등 ...
영화배우 장동건(38)·고소영(38) 부부가 결혼 6개월만에 부모가 됐다.
장동건 매니지먼트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는 4일 고소영이 이날 새벽 4시께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아들을 순산했다고 밝혔다.
아이는 3.23㎏로,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장동건은 가족들과 함께 병원에서 고소영의 출산을 지켜봤다. ...
로맨틱 코미디 ‘시라노; 연애조작단’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1~3일 전국 477개 상영관으로 28만592명을 부르며 흥행성적 1위를 지켰다. 누적관객은 178만6488명이다.
9월30일 개봉한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먹고 ...
레이싱 모델 유혜리(24·사진)가 ‘야한 여자’ 스타덤에 합류했다.
서울 대학로 한성아트홀을 달구고 있는 마광수 원작 연극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의 제3대 ‘사라’,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 연극을 기획·제작하는 극단 사라는 4일 “유혜리가 주식회사 에버시네마에 소속됨과 동시에 연극배우로 나선다”고 밝혔다. 유혜 ...
1980년대를 풍미한 일본의 록밴드 ‘안전지대(安全地帶)’가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
17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안전지대 아시아 투어 2010 인 서울’을 연다. 지난달 말부터 일본과 홍콩 등지를 도는 아시아 투어의 하나다.
안전지대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1980년대 ‘X 재팬’과 함께 일본 록 ...
“옥주현도 잘하지만 나만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있습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출연하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바다(30·최성희)는 같은 아이돌 그룹 출신 뮤지컬배우인 라이벌 옥주현(30)과 비교되자 이렇게 말했다.
바다는 코러스걸에서 일약 브로드웨이 스타가 되는 여주인공 ‘페기 소여’를 연기한다.
...
타진요 “교묘한 짜깁기 방송”
‘MBC 스페셜’이 1일 밤 10시55분 ‘타블로, 스탠퍼드 가다’를 방송했다.
가수 타블로(30)는 제작진과 함께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를 방문했다. “3년 간 다녔던 학교를 8년 만에 왔는데 이런 (학력검증) 일로 와서 느낌이 좋지 않다. 창피하다.” 타블로는 캠퍼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
“프로그램에 작은 힘조차 돼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MBC TV 국제 시사프로그램 ‘김혜수의 W’의 진행자 김혜수(40·사진)가 프로그램 폐지에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다.
김혜수는 1일 ‘김혜수의 W’ 홈페이지에 “오랫동안 W를 아껴주셨던 분들이 크게 서운하셨으리라 생각된다”며 “나 역시 진 ...